Global Vitamin 공개특강 - 직장인 이메일 비즈니스 라이팅(e-mail business writing)

(주) 캐럿글로벌

http://www.carrotenglish.com

Global Vitamin 12월 공개특강

- 자신감 있는 이메일 Writing, Basic 이 중요하다!

( 부제: Business Writing Focused 교육을 통해, Global Writing Standard를 함양 )

아~기다~리고 기다리~~던 당근영어의 12월 공개특강!

이메일 비즈니스 라이팅편이 지난 토요일(12/20)에 당근영어 강남 글로벌 교육센터(2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초두효과' 라는 말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먼저 제시된 정보가 나중에 들어온 정보보다 전반적인 인상현상에 더욱 강력한 영향을 미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초두효과의 현상인 '첫 인상'은 이러한 맥락에서 아주 중요한데요. 평범하고 사소한 것 같지만 우리는 처음 만났을 때 그 사람이 보여준 매너에 따라 신뢰감을 느끼게 되거나 혹은 예의 없는 사람이라고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미팅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상황에서는 나 자신이 브랜드이자 내가 몸담고 있는 회사와 하는 일에 대해 평가를 제공하는 기준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어느 취업포털 사이트의 신입사원이 갖춰야할 역량 1위로 '예절과 매너' 인 것을 보면 비즈니스 매너는 아주 중요한 덕목중에 하나 입니다. :)

당근영어와 함께 진행된 비즈니스 이메일 라이팅! 오프라인 공개특강 현장 속으로 안내합니다.

전날 눈이 와서 추운날씨에 참여율이 저조하진 않을까.. 아주 많이 걱정이 됐었는데요~

역시나..걱정은 기우였나봅니다..ㅎㅎ 당근영어의 학습자들은 뜨거운 열기를 뿜어내며 수업에 열중해 주셨습니다. 빼곡히 자리가 채워졌습니다.

얼마전 미생이 막을 내렸지요.

미생 속 주인공 장그래는 이메일부터 확인하고 그날 업무 목록 리스트에 따라 일을 처리하는 모습을 통해 직장인의 단면을 느낄 수도 있었습니다.

이날의 강의 주제는 비즈니스 이메일 라이팅인만큼 참석자분들의 대부분은 직장인 이었고, 그러다보니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시간으로 강의가 채워지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2015년 1월에 당근영어는 또 다른 특강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또 소식 들려드릴게요!

http://www.carrotenglish.com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