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CARROT 강사 Activity 후기_야구 관람

(주) 캐럿글로벌

4월 CARROT 강사 Activity 야구관람 후기 안녕하세요 ~ 어느새 봄기운이 완연한 4월의 중반이네요~ 지난 토요일인 18일, 두세시간만 바짝 화창했던 오후, 야구(라고 쓰고, 두산이라 읽습니다)를 무척이나 사랑하는 Michelle님, Amber님, Sol님 그리고 많은 강사님들이 야구장에 옹기종기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일단 자리를 잡고 앉아서 경기는 아직 시작하지도 않았지만 맥주/막걸리/음료수와 각종 과자와 치킨과 쥐포와 바나나까지... (일본어 선생님들이 정말 많은 간식들을 싸가지고 오셨어요) 각종 많은 음식들을 앉아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기.승.전.음식. 많은 음식과 술 사진이 있으나......간접광고는 아니아니 아니되오~^^ (시무룩...) 그리고 기다렸던 시구. 모두들 걸그룹 혹은 훈훈한 배우s etc를 기대했으나... . . . ? ! ... 리퍼트 주한 미국 대사가 해주셨어요. 굉장히 빨랐습니다. 폼은 메이저 리그급이죠~ (한숨만 푹푹......시구무룩...) 관람한 경기는 부산 갈매기 롯데 VS 두산 곰돌이 베어스의 경기였어요. 주최측의 강력한(?) 요청으로 모두들 두산을 응원하기 시작했는데(여기는 서울~!) 처음에 실점을 하고 8회까지 계속 5:1로 지고 있어서 많은 사람이 떠났지만 그래도 계속 목이 터져라 응원하고 ~~ Bravo my 인생아~ 다들 플래쉬를 켜서 응원하고 (감동이었어요) 한마음이 되어 열심히 응원하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결과.. 9회말 투아웃에서 만루 홈런을 똮! 결국 7:5로 역전승을 했어요. 역시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라더니...... 야구던 인생이던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한마음을 가지고 노력한다면 다 끝났다고 포기하고 싶어질때쯤이라도 역전을 가능케 하는 가능성이 분명 나타나지 않을까요? 정말 재미있다고 할 말이 부족할만큼 정말로 감동적이었고 재미있었고 손에 땀을쥐는 경기였어요. 다들 신난 얼굴들이 보이시나요? 한국에 와서 처음 야구를 보신 분들이 많으신데 다들 후회없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열심히 준비했던 저희도 정말로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좋은 시간을 보내게 해주신 당근 모두 감사합니다~ . . . 헿 끝난지 알았지~(그럴리가~^^) 더 많은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 자리를 옮겨서 가볍게 한잔했어요. 크고 알흠다운 1미터 목살스테이크와 미녀 일본어 쌤들. 야구의 매력에 제대로 빠진 Amber님과 Michelle님 등등. 시원한 음료와 맛난 음식과 함께 흥겹고 재미있는 뒤풀이가 이어졌답니다~^^(어휴...그날은 정말이지...후후) 이만 줄입니다. 다음에도 또 만나요~^^ We are the CARROT. Thank you!!!

4월 CARROT 강사 Activity 야구관람 후기

안녕하세요 ~ 어느새 봄기운이 완연한 4월의 중반이네요~

지난 토요일인 18일, 두세시간만 바짝 화창했던 오후,

야구(라고 쓰고, 두산이라 읽습니다)를 무척이나 사랑하는 Michelle님, Amber님, Sol님

그리고 많은 강사님들이 야구장에 옹기종기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일단 자리를 잡고 앉아서 경기는 아직 시작하지도 않았지만 맥주/막걸리/음료수와 각종 과자와 치킨과 쥐포와 바나나까지...

(일본어 선생님들이 정말 많은 간식들을 싸가지고 오셨어요)

각종 많은 음식들을 앉아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기.승.전.음식.

많은 음식과 술 사진이 있으나......간접광고는 아니아니 아니되오~^^

(시무룩...)

그리고 기다렸던 시구.

모두들 걸그룹 혹은 훈훈한 배우s etc를 기대했으나...

.

.

.

?

!

... 리퍼트 주한 미국 대사가 해주셨어요.

굉장히 빨랐습니다. 폼은 메이저 리그급이죠~ (한숨만 푹푹......시구무룩...)

관람한 경기는 부산 갈매기 롯데 VS 두산 곰돌이 베어스의 경기였어요.

주최측의 강력한(?) 요청으로 모두들 두산을 응원하기 시작했는데(여기는 서울~!)

처음에 실점을 하고 8회까지 계속 5:1로 지고 있어서

많은 사람이 떠났지만

그래도 계속 목이 터져라 응원하고 ~~

Bravo my 인생아~

다들 플래쉬를 켜서 응원하고 (감동이었어요)

한마음이 되어 열심히 응원하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결과.. 9회말 투아웃에서 만루 홈런을 똮! 결국 7:5로 역전승을 했어요.

역시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라더니......

야구던 인생이던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한마음을 가지고 노력한다면

다 끝났다고 포기하고 싶어질때쯤이라도 역전을 가능케 하는 가능성이 분명 나타나지 않을까요? 정말 재미있다고 할 말이 부족할만큼 정말로 감동적이었고 재미있었고 손에 땀을쥐는 경기였어요.

다들 신난 얼굴들이 보이시나요? 한국에 와서 처음 야구를 보신 분들이 많으신데 다들 후회없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열심히 준비했던 저희도 정말로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좋은 시간을 보내게 해주신 당근 모두 감사합니다~ . .

. 헿 끝난지 알았지~(그럴리가~^^) 더 많은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 자리를 옮겨서 가볍게 한잔했어요.

크고 알흠다운 1미터 목살스테이크와 미녀 일본어 쌤들.

야구의 매력에 제대로 빠진 Amber님과 Michelle님 등등. 시원한 음료와 맛난 음식과 함께 흥겹고 재미있는

뒤풀이가 이어졌답니다~^^(어휴...그날은 정말이지...후후)

이만 줄입니다. 다음에도 또 만나요~^^

We are the CARROT. Thank you!!!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