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ROTian's Class] Success, 워크샵, 성공적

(주) 캐럿글로벌

Success팀 본격 2016년 으쌰으쌰 Workshop 후기

안녕하세요, 요새 아침이 무척 춥지요~?? 이제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 되었으니, 주말을 이용해서 겨울 옷들 다 꺼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중한 2015년을 정리하고 2016년을 향한 힘찬 도약 ! 'Success팀의 2016 사업 계획 워크샵'

타고난 피부 미인 최다원님께서 준비해주신 우리의 첫인상 기억하기 Activity 입니다. Activity 를 통해 첫 순간을 되돌아 보고 초심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자 ! 그럼 다음 엑티비티는 무엇 일까요?

연상 이미지로 장점 찾기 & 마음을 말해요 팀원의 첫 연상 이미지로 트리 구성하여 장점 찾기 릴레이가 진행 되었습니다.

쑥스러워 잘 표현하지 못 하였던 우리의 진심도 공유하였는대요, 1년,10년 뒤에도 2016 사업 계획 워크샵을 기억하길 바랍니다!

자 ! 다이나믹하고 아주 의미있던 2015년을 되돌아 보고, 2016년, 힘차고 멋진 목표와 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2015년 입사자 Jeff,Joseph의 Personal Business Commitment (PBC) 도 공유되었습니다.

워크샵이 끝나고 아주 따듯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레이스님의 추천으로 생어거스틴~~~~~ 이번 회식은 메건님도 함께 해주셔 자리를 더욱 빛내주셨습니다. 메건님! 감!사!합!니!다!

다음 날 일찍부터 외근 있는 팀원을 배려하여 (캐롤님 짱) 음료가 매우 엘레강스하고 고급지죠?? 폭풍수다 ! 즐거웠습니다. 이만 워크샵 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