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ROTian's Class] 2015년 사업부문 리더 워크샵

(주) 캐럿글로벌

2015년 사업부문 리더 워크샵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많은 글을 올리고 있는 Daniel 입니다. 모두들 행복한 한 주 시작하고 계신지요

지난 주 금,토, 제주도에서 진행된, 우리 회사의 2015년 사업부문 리더 워크샵 현장의 모습을 공유드리기 위해 글을 올립니다!

그 뜨거웠던 현장의 모습, 함께 보시겠습니다!

Day 1 : 제주도 이동 - 갈치 정식 - 올레길 7코스 완주 - 숙소 이동 - 저녁 식사

떠나요~ 열여덟이서~ 모든걸 훌훌버리고~ 8시에 김포공항에서 집결한 리더분들, 비행기에 올라 제주도로 향합니다.

도착 후 35인승 중형버스에 올라, 동행한 가이드를 통해 전체 일정을 듣습니다. 1박 2일간의 전체 일정에 대해 간략한 소개 후 리더분들께서 한분씩 나오셔서 15년도를 보낸 소감을 간단하게 공유하였습니다!

식당으로 이동하여 즐긴 첫번째 메뉴는 통갈치구이, 그 크기와 맛이 이전에 먹던 갈치와는 차원이 달랐습니다.

본격적인 일정을 시작합니다. 바로 올레길 7코스 완전 정복!! 제주도의 이국적인 해안을 따라 걸을 수 있는 7코스는 올레길 중 가장 유명한 코스로 꼽히고 있습니다

.

먼발치에서의 제임스님, 화보같지 않습니까? 바다를 향해 외치십니다, Doing Good???

길을 걷던 우리, 아름다운 바위 위에서 단체사진을 촬영하였습니다. 그럼 본격적인 도보 스타트!

나는야 이천의 Andrew C! ^-^V

제가 너무 좋아하는 엠버님과 리지님!

야 나 실장이야!!

브랜든님 멋쟁이 포즈....^^

급격하게 친해지신 것 같은 캐롤님과 크리스탈님!

아름다운 풍경 아래, 열심히 걷고있는 우리의 리더분들입니다.

도착 시 날씨가 좋지 않았는데, 서귀포로 이동 후 걷다보니 아름다운 하늘이 역시나 우리를 반겨주었습니다.

광활한 제주 하늘 아래, 함께 보냈던 시간들을 추억하고 15년도의 많은 일들을 회상하며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도보 5시간 째, 해는 뉘엿뉘엿 저물어가고 그 체력과 기운이 내려갈때 쯔음...!!

그 어디보다 아름다운 숙소! 그리고 우리를 위한 독채 별장! 가이드는 다섯시간의 도보를 통해 약간의 원성(?)을 샀지만, 숙소로 전화위복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배를 채워야 할 시간, 흑돼지 바베큐와 해물찜을 즐겼습니다.

장시간 걸었던 탓에, 추운 몸을 녹이며 허기를 달래고 있습니다.

허기를 달래며 빠질 수 없는 술 한잔, 캐롤님.. 맥주 한병 완샷..?

요즘 게시판에서 가장 핫한 데이빗님, 그 춤사위를 감히 제 핸드폰이 쫓아가지 못했습니다.

그 누구도 일어나라고 강요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One Spirit!!!!!! 하나의 정신을 가진 우리는 다 함께 일어나 광란(?)의 밤을 즐겼습니다. 오투님, 동영상 드릴께요..^^ Day 2 : 주상절리대 - 제트보트

전날의 뜨거웠던 밤을 떠올리며, 전복죽으로 아침 식사를 완료한 리더분들!

근처 중문단지의 주상절리대에 가서 제주의 손꼽히는 절경을 바라보았습니다. 그러던 중 발견한, 제트보트..!! 다니엘, 우리도 저거 타자! 고객맞춤 가이드는 제트보트를 예약합니다.

난생처음 수상 레져를 즐겨봅니다.

바닷물로 세수하며 즐긴 제트보트! 그 스릴이 꽤나 괜찮았습니다. 이렇게 진행된 2015년 사업부문 리더 워크샵, 금번 워크샵을 통해 지금까지 캐럿을 위해 노력해온 리더분들의 값진 노력들과 그에 맞추어준 모든 캐러시안분들에게 너무나도 감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16년도의 성공적인 사업을 다짐하며 마무리된 워크샵, 의미있는 시간에 함께해주신 리더분들께 감사드리며 함께 회사를 일궈나가고 있는 모든 캐러시안분들께 정말로 고개숙여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가 성공적인 사업을 통해 해외로 워크샵을 갈 수 있는 그날까지! 오늘도 화이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