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망의 그녀들, 판교수원센터 1박2일 워크샵 후기~^^

(주) 캐럿글로벌

야망의 그녀들, 판교수원센터 1박2일 워크샵 후기~^^

안녕하세요, 판교수원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Sophia입니다. 저희 판교수원센터가 '16년 더 높은 도약을 위하여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야심차게 다녀온 저희의 워크샵 현장을 지금부터 공유드립니다 ^^

약 2시간을 달려 도착한 가평의 한 펜션! 넘넘 배고팠던 저희는..... 곧바로 저녁식사를 준비했습니다~ (다 먹자고 하는 거잖아요??^^)

예쁜 전등밑에서 맛있는 고기로 저녁식사를 마치고^^ 곧바로 Team Building! 마니또에게 선물주기를 진행했습니다~ (아이고~ 뭘 이런걸 다~^^)

(오고 가는 선물속에 싹트는 우정?)

며칠 전부터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나누며, (진짜 고르느냐고 고생헀어요~!)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 그리고 진행된 이번 워크샵의 하이라이트! '판교 수원센터의 1년후, 3년후, 10년후 계획하기!' 열띤 토론을 거쳐 ...*_* (해외로~! 세계로~!)

(불휘기픈 나무가 되리라...)

완성한 판교수원센터의 미래계획! 정말 야심찬 계획들로 가득했습니다!! (바라는 대로~ 원하는 대로~) 이대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귀욤귀욤 빔~~!!) 즐겁고 단란했던 판수센터의 워크샵 재밌게 보셨나요? 그럼 판수센터의 귀여운(컨셉인듯 컨셉같은 컨셉아닌 우리^^) 단체사진을 끝으로 마치겠습니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