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2) 2016 HRD 컨퍼런스 현장스케치

(주) 캐럿글로벌

(3/22) 2016 HRD 컨퍼런스 현장스케치

안녕하세요. Alex입니다.

금일 삼성역 COEX에서 열린 2016 HRD 컨퍼런스~!

그 열띈 현장속에서도 단연 빛났던 저희 CARROT을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ㅎㅎ

(사실 아침일찍 세팅한거 자랑하려고 쓰는겅미 ㅋㅋㅋ)

그럼 함께 보시죠~ (맘에 드시면 칭찬을 부~탁 해요~ㅎㅎ)

(아침 일찍 부스 설치에 힘을 쏟고 있는 다비드님, 제이든님, 그리고 션장님^^)

해도 뜨지 않은 아침 6시 30분, 휘파람 소리가 들려오는 그곳에는~

저희 열정의 CARROTian들의 부스 세팅이 한창이었답니다~ ㅎㅎ

몸은 고되지만, 그 만큼 완성도 높은 부스가 짜잔~!

다른 곳과는 다르게, 무려 부스 2개를 한꺼번에 쓰는 위엄찬 CARROT 부스^^

그 옆에는 상담심리센터 밝음의 부스도 짜잔~!

기억하시나요? 작년 다비드님과 린지님의 악몽, 커피좀비 습격사건? (모르시는 분께서는 작년 컨퍼런스 게시물을 확인해주세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준비했습니다~! 환상의 커피쇼~! 뭔가 보여드리겠습니다?

(꺼내자 마자 벌써부터 인기폭발중인 커피머신......너는 정녕 매력적인 아이로구나?) 그리고 올해 새롭게 선보인 New Item~!

(아무도 냉커피를 줄 꺼라고는 생각치 못했을 겁니다......대박) 시원한 음료수로 HRDer들을 확실하게 꼬실 수 있는 '냉.장.고'를 전격 투입하였답니다~! 과연 다비드님과 린지님은 이번에도 고통받으실 수 있으실런지......매우 기대가 됩니다~^^ (흥해라~ CARROT Booth~! 아, 밝음도! ^^)

(부스 설치 중간에 도착한 축전 화분~^^ 컨퍼런스의 성공을 기원합니다~ㅎㅎ) 아무튼 이른 아침부터 2016년 HRD 컨퍼런스 부스 운영은 순항중입니다~!

(i-MOOC를 열심히 설명중이신 Yunie님~^^)

(나이 지긋한 교수님을 상대로 열심히 설명중이신 다비드님^^)

(밝음의 Jayden&Jinah 듀엣^^ 참고로 이 사진은 컨셉사진임을 밝혀드립니다.)

사람이 많지 않은 이른 아침시간임에도 불구하고, CARROT 부스는 항상 북적북적하답니다~^^ 다들 방앗간 만난 참새마냥 그냥 지나치지를 못하시네요~ ㅎㅎ 성황중인 Booth 만큼이나 오전 진행된 시상식도 그 열기가 뜨거웠는데요~ 왜 갑자기 시상식 이야기를 하냐고요??

훗...... 당연히 저희 CARROT이 올해에도 대상을 수상하였기 때문이지요~^^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부분 대상을 수상하였답니다~^^ 저희 CARROT의 그간의 노력과 결과물이 그대로 반영되었다고 보여지네요~ ㅎㅎ 박수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짝짝짝~~

그리고 이번 HRD의 주제, MOOC과 informal 러닝에 대한 깊은 숙고중이신 James님^^ 오전 일정으로 인하여 부득이 시상식 중간에 참석해주셨습니다~ ㅎㅎ 아무튼, 긴 시상식의 Finale는 단체 기념사진으로 끝을 맺게 되었습니다.

(맨 위, 왼쪽에서 두번째 환하게 웃고 계신 분이 James님이세요~^^ 파일 용량 제한 때문에 작게 보여드릴 수밖에 없네요 ㅠ.ㅠ) 이른 아침부터 숨가쁘게 진행되고 있는 2016 HRD Conference! 부지런한 CARROTian들 덕분에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습니다~ ㅎㅎ 지금도 부스에서 열심히 CARROT을 알리고 있는 많은 분들께 격려의 한말씀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lex 드림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