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글로벌] 2016년 5월 레포츠 동호회_야구경기 관람

(주) 캐럿글로벌

[캐럿글로벌] 2016년 5월 레포츠 동호회_야구경기 관람그 첫번재 서막은 야구 관람!! 두산 베어스 vs KT 위즈 그 뜨거운 현장속으로 따라가 봅니다. 여기도 치킨 저기도 치킨 온세상이 치킨이로구나 ~ 노랑통닭 & 교촌치킨 이거슨... 짜장 Vs 짬뽕 간장게장 Vs 양념게장 HOT Vs 젝스키스 만큼 결정하기 힘든 문제여서 결구 두 곳에서 구입하기로 결정!!

사이먼님, 그레이스님, 린님, 조셉님, 루시K님, 레이나님은 선발대로 출발하였습니다. 저와 카멜라님과 알렉스님은 후발대로 열심히 티케팅 하는 조셉님과 그레이스님의 모습 마치 마님과 머슴 같다는.... ㅋㅋ

즐거운 캐럿 미녀들 이번 레동에는 아주 특별한 게스트가 오셨습니다. 바로 사이먼님!!! Carrot 색깔까지 갖춰 입으신 사이먼님! 참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실은~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사이먼님은 두산 팬 입니다.

뜨거운 응원속에 야구장도 달아오릅니다. 이럴때 필요한 것은 무엇? 바로 시원~~~한 맥주! 캬~ 맥주맛이 죽여줍니다! 룰을 잘 모르는 카멜라님을 위해 린님과 그레이스님의 특강이 진행됩니다. 싸과해~

알렉스님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

야구장 하면 절대 빠질수 없는 이벤트 바로 'Kiss Time' 이날 야구장에서 진행된 즉성 부킹 이벤트로 성사된 커플이 비춰집니다!!! 레동에서 매우 아쉬워해 보이는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싸과해~ 의 주인공 카멜라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레동은 9회말 까지 모두 관람을 맞췄습니다! 결과는 두산의 6:3으로 승리! 무더워지는 여름, 옆 동료와 함께 시원한 맥주를 한 잔 기울이는 것은 어떨까요? 레동에서... 이상 레포츠동호회 회장 Tony C 였습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