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글로벌] #여름이 길다. #입사 5년차 선물 #에어컨 #혼연일체

(주) 캐럿글로벌

본 사진을 보고나서 캐러시안들은 어떤 생각을 하시나요?

글쓴이의 의도가 또 흔히 하는 경영기획 스러운 적정 온도를 외치는 글일까요?

아니면 나는 에어컨이 여친보다 좋다 이런 글일까요?

-----------------------------------------------------------------------------

(저의 이름은 David, 한글로는 다비드 혹은 데이빗이라고 합니다.

이 블로그의 글쓴이인 Alex와는 사사롭게는 학교 선후배, 회사에서는 영혼의 투턱을 담당하고 있지요^^

참고로 여자친구를 공개 모집하고 있사오니, 적극적인 관심과 환영 부탁드립니다.)

저는 입사 5년차 동안 여름이면 망부석처럼 저 에어컨 앞에 서있었습니다. (이럴 때 Have been 을 쓰는 건가요..)

신입사원 때는 8층의 더위를 담당한다고 장난 처럼 자기소개를 했었는데(제가 왜 그랬을까요?)

정말 지금까지 더워하고 있습니다.(본격 말이 씨가 된다?)

어느날,(오늘) 8층의 막내 Lina님께서 에어컨 앞에 있는 저를 부릅니다.

' 데이빗님 에어컨 앞을 보세요'

평소와는 다른 모습. 왠 명함이 한장.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까이서 보니....

아 저는 드디어 입사 5년 차 만에 에어컨 앞에 제 명함을 달 수 있었습니다.

이제 에어컨은 저이고 저는 에어컨이고 머 그런...(물아일ㅊ....아니 에아일체!?)

그동안 생각도 못했었는데 더위를 담당한지 5년만에 명함을 에어컨 앞에 달게 되어

알수 없는 뿌듯함과 이 여름이 지나길 바라는 마음이 공존하네요.(제발 가라, 진심으로 가라)

이런 감사한 마음을 담아 표현하고 싶을 땐 ......................................................

(리나님이 저를 위해 붙여준 것이니까..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감사은행을 활용하면 됩니다. (경영기획의 사주를 받은 것이 분명함.)

하루 최대 100달러. 한달 500달러를 평소 감사한 캐러시안에게 보낼 수 있는 소중한 시간.

감사은행을 잘 활용하길 바라며,

에어컨이자 데이빗은 글을 마치겠습니다.

(당최 글의 목적을 모르겠습니다...저는 누구고, 여긴 또 어디죠?)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