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원으로 빈집털이를 예방하는 방법

  

Switcher / 임남규

안녕하세요? 요즘 직장 근처에서 자취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자취생분들은 혹시 빈집털이 범행 수법을 알고 계시나요?

불 꺼진 집 = 빈집털이 범행대상

보통 밤늦게까지 불이 꺼져있는 집이나 여행을 가서 불이 며칠간 켜지지 않는 집이 범죄의 대상이 된다고합니다.


서울 광진구 주택가 빈집털이범 검거 뉴스 - 출처: 연합뉴스

아파트에 비해 저희가 자취하는 주택,빌라는 보안이 특히 더 취약한데요. 가끔식 치킨 배달원이 저희집 빌라 출입번호를 알고 누를 때는 조금 섬뜩하기도 합니다.


범죄 예방법


불이 켜져 있는 집은 범죄 대상에서 제외될 확률이 높다.

사실 24시간 불을 켜두면 빈집털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집에 불이 켜져있거니와 전기 소모로 계량기가 돌아가서 집에 사람이 있다고 판단을 하니까요.

그러나 항상 불을 켜둘 수 없습니다. 전기세가 낭비될 뿐만 아니라 형광등을 자주 갈아야 하니 귀찮습니다. 또한 지금 집에 몇 십년 살것도 아니라서 비싼 CCTV를 달거나 방범 서비스에 가입하기도 좀 그렇습니다.


스위처: 스마트홈을 만드는 가장 저렴하고 쉬운 방법


누구나 쉽게 설치 할 수 있는 스마트홈 제품 스위처

하루 60원으로 여러분의 자취방을 편안한 보금자리로 바꿔보세요.

스위처는 원하는 시간에 맞춰 집안 불을 켜고 끄는 스마트홈 제품입니다.

설치가 매우 쉬워요. 위에 사진처럼 스위치 위에 부착하기만 하면 끝입니다. 이사갈 때 떼어 가시면 되구요.




스위처 전용 어플리케이션 모습

전용 앱으로 타이머 설정하시면 집에 내가 없어도 스위처가 스스로 불을 켜고 끈답니다. 또한, 리모컨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불을 멀리서 켜고 끌 수 있어요. 스위처는 멀어질수록 빛납니다.

돈 내지 말고 무료로 써보세요.




스위처는 무료배송, 무료사용, 무료반납

하루 60원을 내기 전에 무료로 먼저 써보세요. 스위처는 한 달 무료 사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무리 저렴해도 나에게 필요한 제품인지 직접 사용해 보고 판단해 보세요. 택배비 조차 무료입니다.

하루 60원, 스위처로 여러분의 자취방을 안전하게 바꿔보세요.

범죄는 예방이 최선입니다. 집에 도둑이 들고나면 물질적 손해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상처도 정말 큽니다. 여러분의 집을 불안한 공간으로 만들지 마세요. 스위처라면 저렴하고 간단하게 내 자취방을 안전한 보금자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스위처 신청하러가기(링크 클릭)

관련 자료


#스위처 #Switcher #서비스소개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