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2019 상반기 세미나 & 전체회식

스위트스팟

2019 상반기

세미나 & 전체회식

안녕하세요!

팝업스토어 전문 플랫폼, 스위트스팟입니다.

2019년 새해가 밝았던 게 엊그제같은데, 어느덧 벌써 8월이 되었습니다.

연초에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세웠던 목표는 잘 달성해나가고 계신가요? :)

원했던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해서는 중간점검이 꼭! 필요한데요.

저희 스위트스팟도 이번 세미나(feat.전체회식)를 통해 상반기 실적을 되돌아보고, 하반기 목표와 사업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스위트스팟이 중요시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소통이죠!

그래서 주기적으로 세미나와 같은 행사를 마련하여 양방향으로 얘기할 수 있는 자리를 갖고 있는데요!

임직원분들은 소중하니까! 수분 보충을 위한 물도 하나씩 마련해 두고~

직원분들이 시간 맞춰 잘 참석해 주신 덕분에, 세미나를 원활하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

일단 대표님이 가볍게 분위기 풀어주시구요~!

세미나는 크게 Round One과 Round Two로 나뉘었습니다.

Round One은, 스위트스팟이 설립 때부터 2019년 상반기까지 겪어온 성취와 좌절 등 많은 일들을 리뷰해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스위트스팟이 팝업스토어 전문 플랫폼으로 거듭나기까지의 과정이 평탄했다고만은 할 수 없겠죠.

하지만 그럼에도 하나의 목표를 공유하는 대표님과 직원분들의 강한 의지로 지금까지 달려오고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Round Two에서는, 2019년 하반기 계획과 목표 및 앞으로의 성장 예측에 대한 공유가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모든 팀이 협업하면서 회사가 성장하고는 있지만, 아무래도 타 팀의 정확한 업무 진행상황을 파악하기에는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죠.

그래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대표님이 명쾌하게 각 팀별 하반기 계획과 목표를 공유해주시며, 회사가 한층 더 똘똘 뭉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칠 줄 모르는 대표님의 열정 가득한 세미나는 약 한 시간동안 진행되었는데요.

자칫 무거울 수 있는 내용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집중해주신 직원분들께 박수를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모두 탁월함을 추구한다'

이번 세미나는 이쯤에서 빠지면 섭한 스위트스팟의 슬로건과 함께 마무리되었습니다.

세부적인 계획과 목표는 상황에 따라 바뀌지만, 스위트스팟을 움직이게 하는 힘은 항상 동일한데요!

우리는 모두 탁월함을 추구한다는 같은 목표 아래, 앞으로 진행될 Round도 모두가 파이팅하여 지금보다 더 크게 성장하고 발전하기를 바라봅니다.

말로만 파이팅을 외치면 너무 섭섭하겠죠!

세미나가 끝난 후, 맛있는 걸 먹고 서로 으쌰으쌰하자는 의미로 강남의 고깃집에서 4개월만에 전체회식 시간을 가졌습니다~

3월 전체회식 때는 좌석을 지정해서 여러 팀들이 고루 섞일 수 있도록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저희만 쓰는 장소가 아니라 식당이었기 때문에 좌석 지정이 불가능하여 자유롭게 착석했습니다.

그러나, 팀끼리만 앉아서 놀면 어떡하나 하는 약간의 우려와는 달리!

일도 잘 하고 잘 먹고 잘 노는 우리 스위트스팟 직원분들~ 알아서 잘 섞여서 평소 대화할 일이 적었던 분들과도 얘기하고 친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감덩)

초반에 약간은 어색해보이던 테이블도 있었지만, 식당 영업종료로 나올 때쯤에는 모두가 한껏 흥이 올라서 헤어짐을 아쉬워했다는 소문이..ㅠㅠ

그래서 그 흥을 이기지 못하고 끼리끼리 모여 2차를 가기도 하셨습니다!

물론 집에 가실 분들은 알아서 가시고~ 원하는 분들만 남아서 11시까지 회식을 즐기셨답니다

일도, 친목도 즐길 줄 아는 스위트스팟!

보면 볼수록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샘솟지 않나요?

아쉽게도 하반기 채용은 7월 22일을 끝으로 공고가 마감되었지만,

앞으로도 상시로 다양한 분야의 인재들을 채용할 예정이니 지켜봐 주세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