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파자 서울대 과학 선생님 일주일만에 과학 4등급에서 1등급으로

수파자 서울대 선생님

수파자 주식회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의 모든 자녀들이 국내외 어디에서든 질 좋은 교육을 제공을 받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수파자입니다. 


오늘은 수파자에서 과학을 가르치고 계신 선생님 한 분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희가 이 선생님을 알게된 건, 어느날 갑자기 수파자 본사 사무실에 전복이 도착해서였어요.


다름아니라 바닷가 마을에 살고 계신 수파자의 고객님이 계셨는데, 이번에 수파자 덕분에 아이의 과학 성적이 눈에 띄게 상승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내주신 선물이었어요.

 




어머니께서 보내주신 전복은 수파자 전직원이 전복죽으로 감사히 맛있게 잘 나누어 먹었답니다! 

그리고 영양 보충해서, 더 많은 학생들이 이렇게 기쁜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으쌰으쌰 힘을 냈습니다.


그리고 이런 이야기의 주인공, 바로 그 선생님!을 만나보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그 분은 서울대학교 건축학과에 재학중이신 선생님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이번 긴 연휴였던 추석 기간을 활용해서 학생과 매일매일 과학 수업을 진행하셨는데요,

수업 전 4등급이던 학생의 과학 성적이 일주일 특강을 통해 바로 1등급 겟!



공부는 재미라는 선생님의 말씀... 역시 갓서울대 

저도 선생님처럼 공부를 잘 하면, 공부가 재미있을 것 같네요!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시고, 


수파자의 모든 선생님은 공부 전문가 서울대 선생님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인터넷 강의실에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인터넷이 가능한 전세계 어디에서나 수업을 받을 수 있고, 


1:1 과외이기 때문에 내 아이의 상황과 수준을 고려하지 않고 천편일률적인 수업을 쏟아내는 학교/학원/인터넷 강의 수업과 달리 단

기간 효과가 확실한 편입니다. 


이제 수파자에서 직접 블로그를 운영하는 만큼

많은 학습 정보, 입시 정보 꿀팁과 좋은 이야기들 많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들의 공부 고민이 모두 타파되는 그 날까지 수파자가 함께하겠습니다.


#수파자 #서울대과외 #서울대건축학과 #화상과외 #온라인과외 #서울대선생님 #에듀테크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