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어스 팀의 핵심 가치

패션 AI 스타트업 옴니어스가 일하는 방식

옴니어스

  다가오는 2019년 8월 3일은 옴니어스가 4번째 생일을 맞는 날입니다. 옴니어스는 패션을 읽는 이미지 인식 AI 기술로 패션 비즈니스에 의미 있는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제품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일하는 동안 옴니어스에는 자연스럽게 팀원 모두가 공유하고 있는 핵심 가치가 형성되어 왔습니다. 옴니어스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는 분들께 옴니어스의 핵심 가치를 공유하고자 블로그에 전문을 공유합니다.




옴니어스 핵심 가치
OMNIOUS Core Value


옴니어스에는 다양한 배경과 개성, 역량을 지닌 사람이 함께 일하고 있다. 우리는 위대한 성공을 위해 여정을 함께하는 하나의 팀이다. 이를 이끌어가는 옴니어스팀의 핵심 가치는 다음과 같다. “우리는 고객 중심 마인드를 지향하며 호기심을 잃지 않고 탁월함을 추구하며 정직하게 업무에 임하고 타인을 포용한다.”


고객 중심 Customer-centric

Sympathy: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공감한다.  

Exploration: 고객의 숨은 니즈와 욕구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해결책을 깊게 탐색한다.  


호기심 Curiosity

Innovation: 변화나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참신한 해결책을 모색한다.  

Selflessness: 팀과 회사의 성공을 위해 개인이 기여할 수 있는 것을 찾고 실천한다.   

Self-learning: 자신의 역량과 잠재력을 이해하고 지속적으로 성장시킨다.   


탁월함 Excellence

Impact: 결과의 파급력을 중심으로 일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행동한다.  

Professionalism: 업무적 전문성을 토대로 작업물의 퀄리티와 미션 완수에 책임감을 갖는다.  

Simplification: 복잡한 문제를 단순 명료하게 만들어 해결한다.  

Bias-to-action: 이론과 분석에 매몰되지 않고 빠른 실행과 행동을 추구한다.  

Resilience: 긍정적인 태도로 역경을 마주하며 효과적으로 대처한다.  


정직 Integrity

Trustworthiness: 모든 관계에 있어 정직함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신뢰를 구축한다.  

Sincerity: 대화 시 올바른 의도와 진심을 담으며 개인적인 감정을 개입시키지 않는다.  

Recognition :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공유해 전체 팀의 자산이 되도록 한다.  

Transparency: 업무 진행과 의사 결정 과정에서 극도의 투명성을 추구한다.  


포용 Inclusion 

One-team: 우리는 위대한 성공을 위해 여정을 함께 하는 하나의 팀이다.  

Collaboration: 다양한 배경과 역량을 지닌 사람들과 조화롭게 협업한다.  

Communication: 타인의 의견을 경청하고 의사소통은 간결하고 명확하게 한다.   

Respect: 다양성을 존중하고 인종, 성별, 종교, 성적 지향, 정치적 이념 등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는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소통이란 무엇인가" : 스타트업 조직문화 사유와 성찰 : 성장하는 스타트업의 소통하는 조직문화 만들기

“저 오늘 집에서 일할게요!” : 옴니어스가 리모트 근무를 진행하는 방식

AI가 패션 이미지를 태깅할 때 일어나는 놀라운 일들 : 온라인 패션 비즈니스에 옴니어스 태거가 필요한 이유


AI가 패션을 사랑하는 방식, 옴니어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