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넥슨네트웍스 - 사내 도서관을 '산책'하다.

주식회사 넥슨네트웍스

안녕하세요, 엔떠블로그 D입니다.

넥슨네트웍스에는 책을 가까이하고 글쓰기에 취미를 갖고 있는 직원들이 참 많은데요,
독서는 취미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뿐만 아니라 업무 스킬을 높이고 창의적 사고를 갖는 데에도 참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넥슨네트웍스에서는 직원들이 자유롭고 부담 없이 책을 가까이하고 즐길 수 있도록 사내 도서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넥슨네트웍스 직원이라면 누구나 언제든지 사내 도서관에 방문해서 책을 읽고 휴식하거나, 책을 대여할 수 있는데요, 직원들의 사랑을 한껏 받고 있는 공간 중 하나인 사내 도서관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넥슨네트웍스 사내 도서관/

커다란 책장을 가득 채운 도서들..
수천 권의 책을 마음껏 읽고 대여할 수 있는 직원들만의 공간입니다.
더불어 안락한 의자는 마음의 양식을 쌓기에도 최고!!

사내 도서관에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 서적을 비롯해 업무 수행에 도움 되는 업무 도서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업무 관련 책만 있는 것 아니야? 하고 생각하실 텐데요,

업무 관련 책도 물론 많이 구비하고 있지만
자기 계발서, 소설, 게임 공략집, 여행, 육아, 재테크, 만화 등 장르불문!
다양한 분야의 도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읽고 싶은 책이 있을 때는요?/

읽고 싶은 도서가 생기면 신청하는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도서관에 마련된 도서 구매 신청함에 신청서를 써서 넣거나, 사내 포털 도서게시판에 신청서를 작성하면 금액에 관계없이 다음 달 책을 구비해주는 것도 직원들의 편한 복지를 위한 혜택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매월 1일 약 20권 정도의 도서가 신규 입고되는데요새로 입고된 도서는 '이달의 신///'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지난달에 직원들이 구매 신청한 책들도 같이 신규 도서에 입고되었네요,
신규 도서는 꾸준히 사내 도서관을 찾고, 또 책을 읽게 만드는 이유 중 하나겠죠?



넥슨네트웍스에서는 직원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회사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내 시설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일터'를 만들어 가기 위해 항상 직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데요,
이렇게 하는 이유는 직원들이 즐겁고 마음이 편해야 일의 능률도 오르기 때문이지요.^^

저희 도서관 좋아 보이나요?!^^
이 외에도 직원들을 위한 매력적인 공간들이 많~~이 있으니 여러분께 차근차근 하나씩 소개해 드릴게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