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링, 요양보호사 일자리 창출위해 충남요양보호사협회와 업무 협약(MOU) 체결!

케어링 주식회사

안녕하세요, 맞춤형 종합 방문요양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어링입니다.

오늘은 저희의 좋은 소식을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케어링은 지난 16일, 요양보호사분들을 보호하고 일자리를 창출하는 협약을 맺었습니다!

사단 법인으로 등록된 충남요양보호사협회와 중장기적인 협약을 마쳤어요!

대체 왜, 어떤 내용으로 협약을 했을 지 한 번 알아볼게요!

출처 : 픽사베이

요양보호사분들의 처우가 좋지 않고, 가끔씩 임금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등

여러 문제가 만연하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신가요?

출처 : 오마이뉴스

코로나가 유행하면서 더욱 더 이런 양상은 수면위로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한 분들은 정말 많지만 실제로 일을 하고 계신 요양보호사분들은 극히 일부에요.

일을 하시는 분들마저 안정적인 고용환경을 보장받기는 힘든 현실입니다.

하지만, 저희 케어링은 "요양보호사분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교육하며, 그에 합당한 대우를 해주어야만 요양 서비스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다" 고 믿고 있습니다. 때문에 케어링은 내부적으로 요양보호사 교육원도 함께 운영하며 지속적인 교육과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신념의 연장선상에서, 전국의 많은 요양보호사 분들의 권익 증진을 도모하고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도록

이번 협약을 맺게 된 것입니다!

어떤 내용을 협약했는지 살펴보면요! 요양보호사분들을 위해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하고

노인 돌봄에 대한 국가적 복지사업의 일환으로 봉사하는데에 있어 든든한 배경 단체로써의 역할도 담당하기 위해 협약을 맺었습니다.

앞으로 충남요양보호사협회와 케어링이 함게 추구하게 될 업무는 보건복지부의 지원을 받아 전국조직을 강화하고 비영리복지단체에 걸 맞는 각도별 시군별 지역책임자를 선출하여 실제 업무에서 편리한 서비스가 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http://www.cherald.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027

케어링은 요양보호사분들의 권익 증진과, 전국 모든 어르신분들의 질 높은 요양서비스, 그리고 어르신들의 자존감을 위해 늘 힘쓰겠습니다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복지용구구매, 노인장기요양보험 신청 대행, 방문요양서비스 등, 관심있으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로 연락주세요.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케어링 센터 알아보기>

https://blog.naver.com/caring_official/221948301522

<케어링 홈페이지>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