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추천 줄서기 앱 "예써(Yesir)" 공식 블로그 오픈!

주식회사 예써

맛집 줄서기 애플리케이션 "예써" 블로그 오픈!


안녕하세요! 전국의 맛집 사장님과 손님이 yes하는 그날까지, 예써에요.

예써는 "소문난 유명 음식점은 가고 싶지만 긴 웨이팅이 싫은" 분들을 위한 맛집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외식 서비스에요~

맛집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요즘 TV만 틀면 음식, 요리를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방영되고 있는데요. 밥블레스유, 맛있는녀석들, 백종원의 골목식당, 수요미식회에 나온 입소문 난 음식점들은 방송 탄 이후에 찾아가면 대기 줄이 어마 무시해요!!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주말이면 1~2시간 웨이팅은 기본이잖아요~ 특히나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는 야외에서 기다리기 힘들기도 하고ㅜㅜ 줄 서서 기다리는 동안에 잠시 자리 "찜" 해놓고 어디 다녀올 수도 없는 노릇이고...

하지만 이젠 걱정하지 마세요 :)

내 자리를 대신 "찜" 해드리는 예써 앱이 출시됐거든요. (박수)(박수)(박수)

일반적으로 유명 맛집에서 식사를 하려면 식당 앞에서 줄을 서거나 대기 순번을 받아서 기다려야 하잖아요. 식당 앞에서 줄 서는 건 귀찮고... 차라리 식당 가는 길에 미리 모바일로 줄을 설 수 있다면 얼마나 편할까요?

줄서기 터치 한 번으로 줄서기 완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예써 앱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줄서기는 물론 음식픽업(스마트오더)/예약/맛집배송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는 사실...!

그리고 중요한 건, 일반적인 음식점이 아닌 리얼 줄 서는 맛집만 등록되어 있어 맛집 덕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

주변 지역 기반으로 맛집 검색 외에 평점, 조회순 등으로 다양한 지역의 맛집 검색이 가능해서 더욱 편리해요.

최근 이영자가 픽한 맛집인 밥해주는남자부터 매화양꼬치, 난장캠프, 두끼떡볶이 강남점, 달빛술담, 백미주반 등 TV에 나온 인증된 맛집 리스트가 예써에 등록되어 있답니다. (소리질럿~!)

유명 음식점에서의 "기다림"을 피할 수 없다면, 예써! (얘, 써보세요) 12월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이다 보니 평소보다 웨이팅 대기시간이 길어질 텐데요.

"유명 맛집은 가고 싶은데, 긴 웨이팅은 싫다!" 하시는 분들은 미리 식당가는 길에 모바일로 대기 순번을 미리 찜!콩! 해두는 건 어떨까요~ 사무실에서 또는 집에서 터치 한 번으로 전국에 있는 음식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수요미식회맛집, 서울 레스토랑, 마포맛집, 서울광화문 맛집 등 아직도 지역별 맛집/유명한 맛집/인기 맛집 검색 중이신가요~?

모바일 대기 관리 시스템 Yesir로 전국의 줄 서는 맛집을 더욱 편리하고 심플하게 이용해보세요!

"오늘 뭐 먹을래?" 매일 반복되지만 설레는 고민...! 앞으로 지역별 맛 집, 줄 서서 먹는 맛 집은 예 써가 전부 알려드릴게요.

기다림의 "맛"에 빠지다!

전국의 맛집 사장님과 손님이 yes 하는 그날까지,

예 써의 다양한 소식을 기대해주세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