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난 웨이팅 맛집, 기다리기 싫다면 전국 맛집 줄서기 예써~

주식회사 예써

전국 입소문난 웨이팅 맛집,

매장 앞에서 기다리기 싫다면? 맛집 줄서기 예써~

안녕하세요. 전국 모바일 맛집 줄서기, 예써입니다 :)

맛집으로 소문난 곳을 가면 언제나 웨이팅을 각오하게 되는데요. TV에 나온 이영자 맛집, 백종원맛집이라 해서 어렵사리 찾아갔는데 매장 문을 열기도 전에 이미 맛집 웨이팅하려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 많습니다. 최근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편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은 돈까스 집의 경우는 식당웨이팅이 너무 길어 "올해 안엔 먹을 수 있을까"하는 생각마저 들게 한다고 합니다.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은 그야말로 "맛"으로 인증된 음식점맛집이기 때문에 웨이팅은 당연시 될 수 밖에 없는데요. 매장 순번표를 받고 음식점대기를 하다보면 내 순서는 과연 언제일까...하면서 하염없이 기다릴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됩니다. 하지만 이제는 매장 앞에서 넉 놓고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앞으로 전국에 있는 맛집들의 줄은 예써가 대신 서 드릴테니까요 :)


맛집 줄서기 서비스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TV 소문난 맛집의 평균 웨이팅은 기본 1시간. 맛집은 가고 싶지만, 맛집대기에 자신이 없는 분들을 위해 보다 편리하게 맛집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바로 예써 줄서기입니다.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음식점 앞에 길게 줄을 서지 않고도 예써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줄 서기가 가능해요. 예써는 최근 6개월 내 인증된 음식점 만을 선정하여 업로드 하고 있고 지역검색, 평점, 조회순 등으로 한 번에 전국의 줄 서는 맛집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iOS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앱을 다운 받으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데요.

맛집검색 리스트에서 원하는 맛집을 선택하고 "줄서기" 버튼 클릭, 대기 인원 수를 입력하면 식당웨이팅 할 필요 없이 모바일 터치 한 번으로 미리 줄 서기가 가능해요! 간단하게 말해서 매장 앞에 굳이 가지 않아도, 퇴근 길에.. 매장 가는 길에 스마트폰으로 미리 매장 줄서기를 할 수 있는 거죠~

현재 매장에 몇 명이 대기 중인지 실시간으로 알 수 있나요?

예써 앱으로 매장 줄서기를 등록하면, 매장의 현재 대기팀과 예상 대기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매장에서 순번표를 나눠주거나 수기로 대기표를 작성할 경우에는 내가 언제쯤 매장에 들어가서 식사할 수 있는지 가늠하기 어렵잖아요. 평범해 보이는 떡볶이 집이라 해서 금방 들어갈 줄 알았는데 40분 이상 하염없이 기다린 적이 많거든요~ "이왕 기다렸으니 조금만 더 기다리자" 음식점 웨이팅 입장 시간도 제대로 모르고 하염없이 가디리기만 하셨다면, 간편 웨이팅 앱 / 대기고객관리 서비스 예써로 맛집을 편리하게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퇴근 길에 줄 서기 했는데 생각보다 늦어질 것 같아요. 어떻게 하죠?

퇴근 길에 맛집 앱 예써로 미리 줄 서기 했는데, 매장에 생각보다 늦게 도착할 것 같다면..? 예써만의 특별한 기능인 줄서기 순서 연장하기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현재 줄서기 두 번째 순서인데 .. 매장까지 가는 길이 빠듯하다면, 조급하게 움직일 필요없이 줄서기 연장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거든요. 가끔씩 매장 앞에서 웨이팅을 하다보면 입장 순서가는 다가오는데, 급하게 화장실을 다녀와야 하거나 친구를 데리러 가야하는 상황이 생기면 당황스러울 때가 많잖아요. 그럴 때를 대비해서 조금 더 편하고 여유롭게 기다리시라고 줄서기 연장하기 서비스를 추가했답니다! (으쓱)

맛집 검색 > 매장 클릭 > 줄서기 클릭 > 인원 선택 > 입장요청 알림톡 > 매장 입장

앱 다운로드 하지 않고 매장 앞에서 바로 줄서기 할 수는 없나요?

전국 맛집 줄서기 앱 예써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줄서기를 할 수 있답니다! 매장 앞에 놓여진 태블릿 PC에 휴대폰 번호와 대기인원을 입력하면 웨이팅 완료~ 입장 순서가 다가오면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알람이 오기 때문에, 매장 앞에서 대기할 필요 없이 주변에서 편안하게 산책을 하거나 쇼핑을 즐기시면 되세요. 웨이팅앱을 다운받기 번거롭다고 생각이 든다면 매장 앞에서 오프라인 줄서기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예써 앱을 다운 받으면 전국의 줄 서는 맛집 정보 및 줄서기 연장 서비스 등 다양하고 특별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현재 대기고객관리 예써 어플리케이션에는 TV에 나온 맛집 외에도 인증된 리얼 줄 서는 맛집 정보가 등록되어 있어요. 이영자가 픽한 떡볶이 맛집 연남동 밥해주는남자부터 망원동곱창전골맛집 청어람, 합정동 한우소곱창맛집 소곱놀이, 프리미엄쌀국수맛집 안남, 강남역직장인점심맛집 고고초밥, 반장떡볶이, 두끼떡볶이, 삼청식당, 분짜라붐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맛집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

오늘도 맛있는 기다림, 예써!

맛집 앞에서 더 이상 기다리기 싫다면, 예써보세요 :)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