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성장을 견인한 페이스북/인스타그램/구글 광고 - 해외 직구 쇼핑몰 "에코래빗"

아드리엘

#아드리엘이용후기 는 광고주 분들을 직접 만나 아드리엘 사용경험과 #온라인광고성공사례 를 확인할 수 있는 시리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광고주님은 "에코래빗"입니다. 클릭 한 번으로 독일인이 사랑하는 유기농 화장품과 먹거리를 직구 쇼핑할 수 있는 쇼핑몰입니다.

고품질의 유기농 코스메틱&푸드와 같은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을 운영 중이신 에코래빗 광고주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해외 직구 쇼핑몰의 아드리엘 사용기를 소개합니다.

당신만을 위한 맞춤형 독일 직구 쇼핑몰 에코래빗

아드리엘과의 인연은 어떻게 시작되셨나요?

사업 관련해서 헬싱키에서 열렸던 2018 SLUSH 행사에 참여했었는데요, 한국 스타트업인 아드리엘이 부스를 운영하고 계셨어요. 인공지능으로 마케팅을 쉽고 빠르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고 해서 부스를 운영하시던 엄수원 대표님에게 서비스 소개를 들었어요.

제가 쇼핑몰 운영과 관련된 모든 활동을 함께 진행하다 보니, 무엇보다도 중요한 마케팅에는 큰 시간과 노력을 쓰지 못하고 있어서 한창 고민하고 있었어요.

행사를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와서 아드리엘로 바로 온라인 광고를 시작해보게 되었죠.

아드리엘을 통해 홍보한 에코래빗의 다양한 독일 유기농 상품들

먼 북유럽에서 두 한국 기업이 만나게 되었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아드리엘을 사용해보시면서 어떤 점이 제일 좋으셨나요?

아드리엘을 사용하기 전에는 SNS 채널 관리 및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서 대행사를 이용했었어요. 적지 않은 예산이었지만, 쇼핑몰은 초기에 홍보마케팅이 매우 중요해서 투자를 했지만 가시적인 성과를 쉽게 느끼지는 못했어요.

또 쇼핑몰을 운영하는 입장에서 고객과 관련된 데이터를 계속 축적하고,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게 중요한데, 대행사를 통해서는 그러한 데이터를 쉽게 받지 못해서 직접 관리하는 방향으로 바꾸려고 하던 중이었습니다.

아드리엘은 쉽고 편리하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에 광고를 만들고 보낼 수 있어서 정말 편리했어요. 페이스북 광고관리 페이지를 직접 해봤었는데, 쉽게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도 많고 어렵더라고요.

아드리엘은 챗봇 질문에 대답을 하고,

이미지나 원하는 문구를 넣고 클릭하면 끝이어서 좋았어요.

아드리엘을 통해 쇼핑몰 홍보를 진행하시면서 어려운 점은 없으셨나요?

물론 아드리엘을 사용하면서 바로 이해가 되지 않거나 광고 이미지, 카피 라이팅 같은 부분에 대해서 어떻게 하면 더 효과적일지 궁금한 적이 있었는데요,

제가 연락을 드리기 전에 전담 매니저이신 미쉘님께서 여러 가지 제안과 추천 사항을 말씀해주셨어요. 아드리엘에서 자동화로 최적화를 진행하는 부분뿐만 아니라 랜딩 페이지, 광고 크리에이티브 같은 부분에서 먼저 연락을 주시는 게 매우 인상적이었고, 실제 광고에도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서 정말 고마웠어요.

자동 최적화뿐만 아니라 랜딩 페이지, 광고 이미지와 같은 부분도 먼저 제안을 주시면서

광고 성과를 높일 수 있도록 봐주셨던 게 인상적이었어요.

아드리엘을 한 문장으로 설명해주신다면 어떻게 표현하실까요?

"SNS 마케팅에 대해서 경험이 많지 않더라도 쉽게 페이스북, 인스타 그리고 구글 광고까지 쉽게 만들고 진행하실 수 있는 서비스"예요. 마케팅을 지금 바로 시작해보고 싶은 분들, 대행사가 아닌 직접 고객 데이터를 보고 인사이트를 얻고 싶으시다면, 아드리엘 추천드립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카카오, 유튜브 광고를 한 번에!

효율적인 온라인 광고의 시작, 아드리엘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