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인텔리전스 2020년도 1차 신입/경력 팀원 채용

애드인텔리전스

안녕하세요, ADI의 홍보담당자 Max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소식을 전해드릴 텐데요,

애드인텔리전스가 2020년도 1차 신입/경력 팀원 채용을 시작했습니다!!!

애드인텔리전스는 2015년 7월에 2명의 창업자가 시작한 회사인데요, 창업한 이후로 온라인 광고 시장에 신선한 혁신의 바람을 일으키며 해마다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짧은 역사임에도 불구하고 애드인텔리전스는 매년 놀랄만한 성장을 거듭하며 신규 인력을 채용해왔구요, 그 결과 반지하의 사무실에서 2명으로 시작했던 조그만 회사가 현재는 한국과 베트남에서 모두 31명의 팀원과 함께 하고 있는 단단한 회사가 되었습니다!!😆

한국팀과 베트남팀이 하나가 되었던 워크숍

올해는 애드인텔리전스의 온라인 광고 분석/운영 통합 솔루션인 애드바이저(AdVisor)가 '뉴애드바이저(New AdVisor)'로 새롭게 출시되는 해인만큼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큰 성장과 도약이 기대됩니다!!

이렇게 점점 발전을 거듭해 나가는 애드인텔리전스의 2020년도 1차 신입/경력 팀원 채용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모집 분야입니다. 애드인텔리전스는 이번 채용에서 총 3가지 부문에서 팀원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경력] UX/UI 디자이너

[경력] SW 개발자

[신입] 온라인 마케터

연구개발팀에서 일하게 될 'UX/UI 디자이너'와 'SW 개발자'를, 마케팅팀에서 일하게 될 '온라인 마케터'를 채용하고자 합니다.

모집 기간은

3월 9일(월) ~ 4월 30일(목)

으로, 2달여에 걸친 인재 채용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모집 분야 별로 담당업무, 자격요건, 우대사항 등 궁금해하실 부분들이 많을 텐데요, 자세한 모집 분야별 내용은 채용공고가 게시된 사이트를 직접 방문해보시면 훨씬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씩 자세히 설명해 드리고 싶은 설명충의 본능이 꿈틀꿈틀하지만 그러면 다 안 읽어보실 것 같아서 링크로 대신하겠습니다.😂🤐

[잡코리아 채용공고] [사람인 채용공고] [더팀스 채용공고] [로켓펀치 채용공고]

애드인텔리전스의 2020년도 1차 신입/경력 팀원 채용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구요, 주변에 추천해주시고 싶은 사람이 있으시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꼭 추천해주시길 바랍니다.

세상에는 참 많은 회사들이 있지만 좋은 인재들을 알아보고 함께하며 성장할 수 있는 좋은 회사는 그렇게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만일 자신의 능력을 꽃피울 만한 좋은 터전을 만나지 못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좋은 인재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회사인 애드인텔리전스에 자신 있게 지원해보시길 권해드리고 싶네요.

이번 채용을 통해서 또 어떤 동료들과 만날지 벌써부터 설레기도 하구요, 올해가 끝나갈 무렵에는 또 얼마나 많은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일하고 있을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