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역 맛집(2) / 애드인텔리전스 점심 인기 식당 Top 10 외

애드인텔리전스

애드인텔리전스 사람들이 사랑하는 점심 인기 식당들을 Top 10으로만 한정하기에는 순위 간에 너무 차이가 적었습니다..ㅠㅠ

그리고 소개 안 하기에는 아쉬운 식당들이 있어서 'Top 10'은 아니지만 소개 드리겠습니다~!!^^

Top 10이 궁금하시다면 [앞글 읽으러 갔다 오기] 로 먼저 읽고 오셔도 좋습니다~

총 28회 방문으로 10위와 3표 차이로 아쉽게 11위를 차지한 '담미온'입니다.

담미온 (이미지 출처: https://blog.naver.com/PostView.nhn?blogId=gksmfansghk0590&logNo=221558858202&parentCategoryNo=&categoryNo=1&viewDate=&isShowPopularPosts=true&from=search)

담미온은 깨끗한 매장 환경이 장점이고, 수육국밥 전문점이지만, 나가사키 짬뽕 비슷한 수육국밥, 부대찌개 비슷한 수육국밥 등 괴랄한 메뉴가 많아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죠. 아무래도 약간의 가격 인상이 순위권에서 벗어난 이유가 아닐까 합니다. (예민하거든요.....)

역시 아쉽게 총 28회 방문을 기록하며 공동 11위를 차지한 '이동재 스시'입니다.

이동재 스시 (이미지 출처: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takee80&logNo=221028986233&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

공동 11위를 한 이동재 스시는 초밥을 먹기에는 가격이 조금 되지만, 최근 출시된 런치 정식류가 먹을만하다고 합니다.(저는 초밥 말고는 안 먹어 봤어요. 제 입맛은 소중하... 아.. 아니 고급이니까요!)

13위를 차지했던 '쉐프의 미소'! 총 27회 방문했네요.

쉐프의 미소가 어디죠? 궁금해서 네이버 검색을 해 보니... 아! 회사에서 가장 가까운 식당이네요. 나가자마자 오른쪽 2층에 있는 칼국수, 닭볶음탕 전문점입니다. 한 번도 안 가봐서 몰랐네요. ^^; 그런데 27회나 방문했다니!!!?

쉐프의 미소 (이미지 출처: https://blog.naver.com/PostView.nhn?blogId=tomisunu&logNo=221585867758&categoryNo=0&parentCategoryNo=0&viewDate=¤tPage=1&postListTopCurrentPage=1&from=postView)

깔끔한 국물 맛의 닭칼국수와 얼큰한 닭볶음탕이 애드인텔리전스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주로 술 드신 다음 날 가시는 분들도 많았던 것 같다는.... ^^;;

다음은 작년에는 14위를 차지했지만 최근 급격하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2020년의 상위권 후보 식당입니다!!

2019년 총 26회 방문을 기록했던 '어머이 밥상'!!

어머이 밥상 (이미지 출처: https://blog.naver.com/PostView.nhn?blogId=lawteam7&logNo=221488827650)

얼마 전부터 찌개형님파('찌개마을'을 즐겨 방문하는 한식 애호가들)의 최애 식당이 어머이 밥상으로 바뀌었죠.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집 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죠. 반찬으로 김이 무제한 제공되기 때문에 김을 좋아하는 저는 김 통을 끼고 밥을 먹습죠~(조미김이 아니어서 아쉽지만...)

이름처럼 어머니가 해주시는 것 같은 집 밥을 제공하는 백반집인데, 저희 어머니는 이런 밥상을 내주신 적이 없어서... 왠지 공감이 안 가는... ^^;;;

총 23회 방문으로 15위를 차지한 식당은 '천미천 훠궈'입니다.

천미천 훠궈 (이미지 출처: https://blog.naver.com/shineunji120/221674225184)

무한리필 훠궈 식당이 천미천은 점심 식사 시간에 방문하기에는 가격이나 시간이 조금은 부담스러운 면이 있는데요, 하지만 저렴하게 훠궈를 맛볼 수 있는 점심 메뉴가 있다는 것이 순위권 안에 들게 한 결정적인 이유 같습니다.

물론 짧은 점심시간에도 전투적인 무한 리필을 즐기는 우리 멤버들도 있지만요~^^;

다양한 먹거리와 취향에 따른 육수(?) 선택이 가능해서 애드인텔리전스에서 사랑받는 전체 점심 식사 장소로 급격하게 부상한 핫플레이스입니다~!!

다음으로 소개드릴 식당은 총 19회 방문으로 공동 16위를 차지했던 2개의 식당인데요,

첫 번째 식당은 '라운지앤'입니다.

라운지앤 (이미지 출처: https://blog.naver.com/dragoncouple/221710061935)

노란 간판이 인상적이어서 멀리서도 눈에 띄는 수제돈가스, 카레 전문점인데요, 회사에서 거리가 좀 있음에도 불구하고 깔끔하고 만족스러운 맛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돈가스와 카레가 생각날 때 1번으로 생각하는 집이기도 하지요.^^

두 번째 16위는 '식당 사사로운(구 수목금토)'입니다.

식당 사사로운(구 수목금토) (이미지 출처: https://blog.naver.com/jwco323/221598726124)

​의외로 많이 방문한 식당 수목금토. 하지만 이제는 이름이 '식당 사사로운'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깔끔하고, 이 근처에서는 찾기 힘든 이탈리안 메뉴(맛도 좋음! 가격도 비쌈!)에 식당 안에 갤러리가 있는 독특한 컨셉이죠. 갤러리라고는 해도 사진 몇 점 걸린 수준이긴 합니다만...(워낙 공간이 좁아서...) 안 가보신 분들도 많은 식당이지만 마니아층이 있어서 꾸준히 찾는 식당 중에 하나입니다.

다음으로 소개드릴 식당은 방문 회수는 총 17회로 적었지만 언제나 방문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은'이이요'입니다!

이이요 (이미지 출처: https://m.blog.naver.com/tnwl6363/221311195403)

이이요는 늘 대기자가 많아서 점심 식사를 하고 싶어도 성공 확률이 낮은 편이고, 가격 또한 센 편이어서 인기에 비해서 방문 횟수가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점심 식비 지원이 늘어나면서 많은 분들이 도전하여 성공하고 있는 일본식 요리집입니다. ^^

​​

방문 회수 총 15회로 공동 19위를 차지한 식당은 무려 3곳이나 있습니다!!

첫 번째 19위는 '산쪼메 군자점' 입니다.

산쪼메 군자점 (이미지 출처: https://blog.naver.com/tprp2001/221453041994)

사무실에서 길만 건너면 바로 있어서 가깝다는 장점이 있는 일본식 라멘집입니다.

앞에 있는 라면 간판의 젓가락이 오르락내리락 하면서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집인데요, 라멘은 마니아층이 약해서인지 거리에 비해서 높은 순위에는 들지 못했네요.^^;

하지만 꾸준히 방문하는 분들이 있을 만큼 애드인텔리전스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식당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19위는 또 다른 일본라면 전문점 '라멘미세'입니다.

라멘 미세 (이미지 출처: https://blog.naver.com/slotvideo/220876687435)

역시 애드인텔리전스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일본라멘, 돈부리 전문점인데요, 사무실에서의 거리가 가장 먼 식당들에 속하는 데다가 휴일이 불규칙하다는 점이 인기에 비해서 낮은 순위를 차지한 결정적인 이유가 아니었나 싶네요~ㅜㅜ

일본라멘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라멘 미세지만 인스타를 통해서 휴일을 꼭 확인하고 가야 한다는 점!!!!^^;;

세 번째로 마지막 19위는 '백채김치찌개 군자점'입니다.

백채김치찌개 군자점 (이미지 출처: https://blog.naver.com/tmffjaanf01/221687348701)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 김치찌개 식당으로 가보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넉넉하고 푸짐한 양과 공깃밥 무한리필로 사랑받는 점심 인기 식당입니다. 역시 사무실과는 거리가 가장 먼 식당 중에 하나라서 생각보다 방문 회수가 적었던 것 같네요~^^;

늘 손님이 많아서 기다리는 확률이 많았던 것도 조금은 방문 회수에 영향을 미쳤던 것 같구요.ㅜㅜ

하지만 지금도 생각하면 침이 나오는 맛있는 김치찌개 집이랍니다~^^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점심 식당(?)은 총 방문 회수 13회로 22위를 차지한 '맘스터치 군자점'입니다.

맘스터치 군자점 (이미지 출처: https://blog.naver.com/tina908049/221782122401)

맘스터치야 뭐 모르시는 분들이 없겠죠~^^;

서브웨이 군자점과 더불어 사무실에서 가장 가까운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문 회수가 적었던 것은...

애드인텔리전스 사람들이 햄버거를 싫어하거나 패스트푸드를 싫어해서가 아니라, 맘스터치 군자점이 작년 10월에 오픈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불과 2개월 만에 13회 방문 회수를 기록한 것으로 보아서 올해는 더욱 큰 순위 상승이 예상되는 맘스터치입니다!!!

이상으로 우리가 자주 가는 식당들을 살펴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오늘 점심 뭐 먹지!?'를 결정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우리가 방문했던 중식 식당의 데이터들은 아래 링크에서 좀 더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인텔리전스 중식 분석 :전체,월별]

자! 그럼, 어디를 봐도 귀엽기만 한 Chris는 또 다른 데이터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즐점하세요~

*ps>

이 글을 쓰는 잉여로운 시간 동안 저는 뭘 먹었냐고요?

늘 그렇듯이 스테이크죠! ^^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제 입맛은 고급이니까요~ 훗~)

[TMI]

호주산 부채살 스테이크 500g 7,900원(우리 점심 지원금 내에서 해결 가능!!!?)

(구매처https://smartstore.naver.com/bestbeef/products/2240653796)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