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이란 스마트혁신산업 세미나에 함께한 울랄라랩

울랄라랩

안녕하세요. 행복한 기술을 연구하는 사람들 울랄라랩입니다.

지난 12월 11일 이란 테헤란에서 진행된 한-이란 스마트혁신산업 세미나에 울랄라랩이 함께했습니다. 울랄라랩은 한국의 대표 혁신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이번 세미나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이란의 과학기술 및 정보기술청 관계자와 혁신기업들을 대상으로 혁신을 통한 한-이란 협력강화 : 스마트혁신산업의 발전방향라는 주제로 각 국의 대표적인 혁신 기술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울랄라랩은 중소제조기업을 위한 쉽고 저렴한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윔팩토리(WimFactory)의 기술력과 이를 바탕으로 구축된 사례들을 자세히 소개했는데요. 지난 10년간 과학기술혁신면에서 눈에 띄게 큰 성장을 보여온 이란인만큼 세미나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빠르게 발전하는 혁신기술분야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특히 중동 북아프리카 지역 제1의 제조 생산국답게 제조혁신의 기반이 되는 스마트팩토리에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는데요. 발표가 끝난 후 진행된 네트워킹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성황리에 세미나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세미나가 이란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2018년에는 더욱 다양한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현지 지사 및 파트너사를 구축하여 원활한 시장 진출을 위해 열심히 달려갈 예정인데요. 스마트팩토리 선도기업으로 우뚝서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응원으로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