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랩, 본투글로벌 해외지원사업부문 '우수상' 수상

울랄라랩

안녕하세요 행복한 기술을 연구하는 사람들 울랄라랩입니다.

지난 12일 스타트업 캠퍼스에서 진행된 본투글로벌 ALUMNI NIGHT 행사에 울랄라랩이 참가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해를 마무리하는 자리임과 더불어 올 한해 우수한 성과를 이뤄낸 기업에게 수상하는 자리도 마련되었습니다.

본투글로벌은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기관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가능성이 높은 신생 기업을 지원하는 기관입니다. 법률, 특허, 회계, 마케팅, 투자 및 비즈니스 개발 분야의 전문 컨설팅 지원, 사무공간 제공, 각종 컨퍼런스, 세미나 및 비즈니스 미팅을 주최하며 신생기업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울랄라랩도 올 한해 다양한 부분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받았는데요. 특히 해외진출 지원사업 부분에서는 저희가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이에 우수상을 수여받았습니다. 올 한해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윔팩토리(WimFactory) 의 아시아 스마트팩토리 시장 진출을 위해 아시아 곳곳의 전시, 컨퍼런스 참가는 물론 가능성 있는 파트너와 MOU를 체결하며 다양한 성과를 이뤄냈는데요. 계속해서 2019년에도 쭉쭉 뻗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해 울랄라랩의 성장에 많은 도움을 주시고 또 좋은 상도 주신 본투글로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달려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로벌 스마트팩토리 강소기업 울랄라랩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