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리엘 소식] 2019 동아재테크 핀테크쇼

아드리엘

동아재테크핀테크쇼 (Dong-A Investment, Fin-Tech Show 2019)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최근 대한민국 IT의 최대 관심사였던 핀테크 관련 박람회로, 올해로 여섯번째를 맞았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2019년 8월 26일 #코엑스 B2홀에서 개막하였습니다. #동아일보#채널A 가 주최하고 #금융위원회#금융감독원 이 후원에 참여했으며 주제는 '불확실성의 시대, #재테크 성공 전략' 이었습니다. 불황에서 기인한 대내외 경제 불확실성이 확장되는 현 시국 속에서 본 행사가 든든한 ‘투자 길잡이’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더욱 기대되었습니다.

#스마트재테크 분야와 #글로벌핀테크 분야로 나뉘어 7개의 전시·강연 행사로 진행이 되었으며, 총 50여 개의 금융/핀테크 회사의 100여 개 부스가 준비되었습니다. 스마트 재테크 쇼 전시관은 금융홍보관과 금융산업관으로 구성되었으며, 은행과 증권을 비롯한 금융 상품 소개하고 #금융자동화 기기 및 시스템 등 서비스를 홍보하였습니다. 아울러 #4차산업 금융혁신관과 핀테크 기술관으로 구성된 글로벌 핀테크 전시관에서는 해당 핀테크 회사의 기술과 금융사별 핀테크 육성 및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였습니다.

각 분야 재테크 전문가들의 강연 4차산업 금융혁신관 내 아드리엘 부스

핀테크 홍보관과 4차산업 금융혁신관에서는 주요 금융 지주 및 은행의 핀테크 육성 프로그램과 해당 핀테크 회사의 기술이 소개되었습니다. #아드리엘 은 4차산업 금융혁신관 내 글로벌 핀테크 부스 중 하나인 B-03을 배정받아 방문해주신 참가자분들을 맞았습니다. 수많은 참가자분들께서 부스를 방문해주셨고 아들리엘의 전반적인 #광고솔루션 프로세스 및 지금까지의 성과, 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과 비전 등을 직접 설명드릴 수 있었던 시간이였습니다. 이 포스트를 빌어 저희 부스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불확실성의 시대 속 재테크와 핀테크 성공 전략을 제시하는 동아재테크 핀테크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단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9 동아재테크,핀테크쇼 공식 웹사이트: http://www.dongafintech.com/

아드리엘 (Adriel) 은 인공지능으로 온라인 광고 제작부터 집행, 보고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