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사우회의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이야기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이미지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사우회에서는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내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사우회 #가정의달

이번 이벤트는 5월 기간 내 가족과 함께 보낸 행복한 사진을 Assist9의 사내게시판에 업로드 하고, 투표를 통해 1등, 2등, 3등에게는 소정의 상금을, 참여한 아이오닌 모두에게는 참가상을 지급하는 이벤트였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사우회는 매년 투표를 통해 새로운 멤버로 바뀌어 운영하고 있는데요. 특히 올해는 시즌 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2019년 아이오닌을 위해 힘써주시는 사우회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5월의 이벤트는 가정의 달인만큼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가족과 함께 사진 찍어 행복한 시간을 보내자는 의미로 준비 된 이벤트 라고 합니다. 많은 아이오닌이 이벤트를 참여하였는데, 치열한 경쟁 속에서 지난 6월 24일 수상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럼 3등 수상자 부터 한 번 볼까요?

'3등 SDP사업본부의 ‘김찬영 과장님’, <어머니와 환갑맞이 첫 해외여행 다녀왔어요>'

[3등 – SDP사업본부 김찬영 과장님]

[김찬영 과장님 해외여행 가족사진]

김찬영 과장님은 어머님와 이모님와 함께 생애 첫 해외여행으로 일본 훗카이도를 다녀오셨다고 합니다. 여행 기간 중 즐거운 추억과 많은 사진을 남겨서 정말 뿌듯 하셨다고 합니다.

'2등은 SDP사업본부 ‘김영인 실장님’, <다섯 식구! 셋째 100일 사진 촬영 나들이>'

[2등 – SDP사업본부 김영인 실장님 가족사진]

김영인 실장님은 셋째의 100일 사진 촬영을 맞아 다섯 가족이 함께 찍은 가족사진이 2등을 수상했습니다. 아쉽게도 다둥이 아빠, 김영인 실장님은 외부 프로젝트참여로 참석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상금은 잘 전달해 드렸습니다.

'1등은 Marketing&IR본부의 ‘이상민 팀장님’, <첫 가족사진>'

[1등 – Marketing&IR본부 이상민 팀장님 / 첫 가족사진]

이상민 팀장님은 지난 5월에 어여뿐 공주님을 얻으셨는데요. 출산 당시에 촬영된 사진이 첫 가족사진이 되어, 이 사진이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이상민 팀장님은 “아기가 태어난 첫 가족사진으로 1등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상금은 아내와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라고 수상소감을 남기셨습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가정의 달 이벤트가 이렇게 막이 내렸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사진으로나마 아이오닌의 가족들을 만나게 되어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다음 사우회 이벤트로는 7월 복날을 맞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본사 지하 카페테리아에서 치킨 파티를 준비한다고 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