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팡 가족 모여라 ♡

포워드퓨처

안녕하세요. 공부할 때 에듀팡입니다. 
저희 에듀팡 가족들이 6월 17일 (금)부터 18일 (토)까지 워크숍에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바로 대부도인데요. 
오후 2시까지 업무를 마치고, 함께 대부도까지 이동하였습니다. 

서울을 벗어나 탁 트인 바다를 보니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한 순간에 풀려버렸는데요.  
바다를 조금 더 빨리, 더 가까이 보고 싶어 대부도 휴게소에 잠시 내려 보았습니다.

바다에 오니 갈매기들이 많았는데요. 
사람이 가까이 가도 날아가지 않는 갈매기를 보니 신기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다시 차를 타고 오늘 워크숍 목적지 도착!
일단 바다 전경 보시죠~ 

대부도에는 여러 아름다운 산책로가 있는데요.
에듀팡 가족들은 수려한 해안경관을 따라 자연 그대로의 멋을 살린 바닷길을 걸었답니다.  

함께 바닷길을 산책하며,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도 싹 날려버리고 더욱 열심히 일해 에듀팡을 넘버원 에듀플레이스로 만들어 나가야겠다 다짐했습니다. 

산책을 마치고 들어와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서로 어깨도 주물러주며 그동안 수고했다 토닥토닥 격려해주었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저희 에듀팡의 과거와 현재를 돌아보고, 앞으로 더 나은 교육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아이디어들을 생각하는 소중한 시간도 가졌습니다. 

여기서 나온 의견을 몇개 담아보면 Yes맨이 되지 말자, 공유와 이해의 가치를 아는 사람이 되자, 숲을 보며 일할 수 있는 사람이 되자 등입니다. 

더욱  노력하는 에듀팡이 되어, "공부할 때" 방문해야만 하는 "교육종합 플랫폼"을 만들어 가야겠다 다짐했습니다. 

여원동 대표님께서는 저희 에듀팡이 교육비 절감을 통해실질 경제를 활성화하고, 양질의 맞춤형 교육 정보 제공 · 교육 정보 공유를 통한 인재 육성에 도움이 되겠다 포부를 밝히셨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에듀팡은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발굴하고 이를 더욱 보강하여 교육에 관한 모든 영역을 다루는 넘버원 에듀플레이스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