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워크샵] 원주 오크밸리 다녀온 썰

포워드퓨처

안녕하세요. 
교육포털 에듀팡입니다.

오랜만에 저희 에듀팡 소식을 들려 드리네요. 지난 달 6월 22일 - 23일에 원주 오크밸리로 '2018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업데이트가 늦은 거는 게을러서가 아니라 넘 더워서임. 진짜루

에듀팡 온가족들은 불금! 프라이데이에 기분 좋게 2시까지 일을 마치고 원주로 출발했습니다. 각 팀마다 자차를 이용해서 의도치 않게 카레이스가 된 건 경영진의 큰 그림? (분노의 질주까지는 아니고ㅋ)

이날 넘 더웠지만 날씨는 진짜 좋았음!

4시에 도착해서 인원체크 및 생존보고를 하고 일단 짐을 풀었습니다.

오크밸리 처음 가봤는데 서울에서 멀지 않아서, 여유 즐기면서 골프치고 먹고 놀기에 넘 좋을 듯! 
물론 돈이 많지 않아도 그냥 강원도 자연 경관만으도 평화로움

호텔 캘리포니아 느낌. 사방이 산으로 둘러 쌓여 있음

워크샵에서 모여서 오랜만에 단체사진을 찍습니다. 현수막도 준비하구요(...)

삼각대가 없어서 지나가는 분께 부탁함

각자 짐을 풀고 나와서 이제 보물찾기를 하러 출발! 
보물찾기는 에듀팡 워크샵 고정 프로그램 중 하나로 작년에는 1일 연차 이용권이 있었습니다. 
직원들 사이에서 얼마면 구할 수 있냐고 암시장이 형성될 뻔 과연 올해에는 어떤 보물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두근두근. 


자연과 함께 호흡하는 길, 숨길을 한바퀴 돌며 자연과 숨을 쉬었습니다. 길 조성이 잘 되어 있어서 특히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분들이 많았습니다.

에듀팡 가족들이 여유를 즐길 때 대표님, 부대표님께서는 숨길 곳곳에 보물찾기 쪽지들을 숨김.

선물에는 일용한 간식들이 많았는데요. 던킨도너츠 먼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BBQ 치킨까지ㅎㅎ 선물 센스!! 근데 왜 올해는 연차휴가가 없나요? ㅠㅠ 

볼링장 반나절, 에듀팡이 거의 접수함

열심히 쿵쾅쿵쾅 볼링을 쳤습니다. 그동안 쌓인 업무 스트레스를 풀려는 듯, 모두가 볼링공을 있는 힘껏 던지시더라구요... 볼링은 참 재밌음

이날 MVP는 고객만족팀 강경민 선임님! 피구왕통키도 아니고 공이 막 스핀 돌다가 가운데로 들어가구요. 스트라이크를 6번인가 7번 내리 꽂으심.
아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 

우승팀, 남자, 여자 MVP 순으로 시상을 했습니다! 우승팀 상금 10만원으로 떡,튀,순을 사주심, 감사합니다

볼링 2게임 치고 나니까 슬슬 배가 고파 오구요. 
날씨도 어둑어둑 해지면서 이제 맛있는 고기를 먹으러 갑니다.

"하늘은 우릴 향해 열려있어. 그리고 내 곁에는 니가 있어"

자 이제 열심히 삼겹살을 굽습니다. 대표님의 건배에 이어서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를 나눕니다. 고기 한 점, 술 한 잔 하면서 배를 채웁니다. 배고프면 다 맛있음

다같이 모였으니 역시나 단체사진을 찍어야죠.
서빙 봐주시는 이모님께 사진을 부탁드립니다.

숙소에서 가볍게 한잔 더 하며 친목을 도모하구요.
술을 못드시는 분들은 건전하게 월드컵 축구경기를 관람합니다. 

다음날... 스케쥴대로 든든하게 아침식사를 하고, 산보를 합니다.

어제 보물찾기 했던 숨길 옆에 작은 산으로 향합니다. 길마다 스피커를 연결해 클래식이 흘러나오고, 나름의 즐길거리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화나신 거 아니죠..? 즐거운 워크샵 이틀차
토끼와 다람쥐 구경도 하구요. 뱃살도 측정해봅니다(...)

코스를 천천히 걸으며 시원한 자연을 느껴봅니다.

아시잖아요. 나오기는 귀찮아도 막상 나오면 좋다는 것을... 이 자리를 빌어 워크샵을 준비해주신 경영지원팀 분들께 다시금 감사를

워크샵은 역시 단체사진이죠... 끝!

이상 2018년 에듀팡 워크샵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사무실을 떠나 좋은 것 보고, 맛있는 것도 먹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조만간 또 다른 소식으로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