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자산 거래를 빠르고 안전하게, 코드체인 모바일 지갑 출시!

코드체인 모바일 지갑은 편리하고, 쉽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코드박스 / 19. 11. 20. 오후 10:08

첫째, 간단한 이메일 인증만으로 지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타 지갑은 페이퍼 키, 개인키 등의 복잡한 가입 절차를 요구하지만 코드체인 지갑은 간단합니다. 이메일을 인증하고 계정을 등록하는 절차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둘째, 지갑 주소를 만들고 삭제하기 쉽습니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새로운 지갑을 생성 합니다. 모든 자산을 한 주소에만 넣는 다른 지갑들과는 달리 자산 보유 목적에 따라 별도의 주소에 보관하여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산을 보관하지 않는 불필요한 빈 지갑의 삭제 역시 자유롭습니다.

셋째, 코드체인의 빠른 거래속도를 모바일 지갑에도 그대로 반영했습니다. 높은 확장성을 자랑하는 자체 블록체인인 ‘코드체인’은 초당 1500여 개의 거래를 처리하고, 4~5초 안에 확정함으로써 디지털 자산거래를 신속하게 지원합니다. 이러한 특성이 지갑에도 반영되어 자산의 빠른 전송 속도를 달성합니다.

넷째, 위와 같은 이점 뿐 아니라 코드체인은 안전한 거래를 지원한다는 가장 큰 강점이 있습니다. 코드체인 모바일 지갑에 저장된 거래 정보는 타인에 공개되지 않고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QR코드, 다른 앱으로 공유하기 기능 등으로 복잡한 주소를 잘못 입력하는 문제를 줄이고 안전한 거래를 가능하도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모바일 지갑 앱은 구글 플레이(Android) / 앱스토어(iOS)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드체인 사용자가 믿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코드체인 모바일 지갑’, 지금부터 모바일 지갑을 직접 체험해볼까요?

코드체인 모바일 지갑을 통한 디지털 자산의 전송

모바일 지갑에 처음 로그인하시면 Address 1 지갑에 담겨있는 Welcome! 토큰 100개를 발견할 수 있으실텐데요, 실제 디지털 자산을 보유하지 않은 사용자들도 모바일 지갑을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코드체인이 무료로 토큰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모바일 지갑의 이름은 ‘Edit name’ 기능을 이용해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는 Address 1지갑을 Event assets으로 변경했습니다. Welcome! 토큰은 현재 Event assets 지갑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앞서 코드체인의 또다른 장점으로 쉽게 새로운 지갑주소를 생성하고 삭제할 수 있음을 말씀드렸는데요. 드래그와 클릭한번으로 두 번째 지갑을 생성했습니다. 이름은 ‘Item지갑’으로 하였구요. 이번에는 Welcome! 토큰을 첫번째 생성한 Event assets지갑에서 두번째 Item 지갑으로 전송해 보겠습니다.

전송은 총 3단계로 이루어집니다. SEND 버튼을 누르고, 수신자 및 토큰 관련 내용을 입력하고 전송 내역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첫째, 전송할 자산 우측에 있는 SEND 버튼을 클릭합니다.

둘째, 디지털 자산 전송 창에서 수신자 지갑 주소, 수량 등 상세 내역을 기재합니다. 지갑 주소 QR 코드 스캔은 주소행 우측 버튼, 주소 추가는 하단에 있는 Add a new recipient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20자 이내 메모를 작성해 받는 사람에게 보낼 수도 있으니 전송 시 원하는 문구를 작성해 보세요.

셋째, Event assets 지갑에서 Item 지갑으로 Welcome! 토큰이 성공적으로 전송되었습니다. 푸쉬 알람을 통해서도 전송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드체인 지갑에서 해시값을 클릭하면, 코드체인 익스플로러를 통해 실시간 거래 현황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코드체인 모바일 지갑의 장점들과 이용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코드체인 모바일 지갑’에서 디지털 자산의 이동을 경험해 보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support@kodebox.io 혹은 코드체인 텔레그램으로 언제든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