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노쉬의 2016년, 그리고 new 2017!

이그니스

안녕하세요~!
이제 벌써 한 해가 저물고 주말에는
2017년 새해가 밝아 오네요.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가오는 한 해를 맞이하며 오늘은
2016년 마무리를 하는 의미로
랩노쉬의 한 해를 뒤돌아 봤어요.

2016년 1월에는 상큼하게 리뉴얼 홈페이지를 오픈 했죠! 2015년 10월 첫 런칭 후 3개월 밖에 안된 시점이라 정말 시행착오가 많았던 기억이 나네요~ 이 당시만 해도 랩노쉬는 세 가지 맛(그린 씨리얼, 그래놀라 요거트, 쇼콜라)으로 구성되어 있고, 부스터와 모든 제품이 리뉴얼 전 디자인을 갖고 있었죠!

2월에는 랩노쉬의 패키지가 리뉴얼이 되었었죠!
(혹시 이전 왼쪽의 패키지를 아시는 분이 계신가요?) 워낙 공이 많이 들어간 포장으로 처음 제작을 해서 많은 고객분들께서 패키지가 조금 과도한 점에 대해 말씀해주셨고, 저희도 조금 패키지에 힘을 빼야하는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고객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좀 더 가볍고 심플해진 오른쪽 박스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리뉴얼 했고, 디자인도 좀 더 심플한 느낌으로 만들었습니다.

랩노쉬 공식홈페이지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편집샵 29cm, 미미박스, 1300k, 10x10, 짐데이 스토어 등에 입점되어 좀 더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분들께 인사를 드렸었죠~
오프라인에서는 패션 편집샵으로 유명한 ALAND 의 뷰티플러스 스토어에 입점, 현대백화점 전국 다양한 지역의 식품관에서의 팝업스토어 행사를 통해 고객분들께 직접 시음의 기회도 제공해 드리곤 했었어요. 직접 오프라인으로 고객분들과 만나 제품에 대해 말씀드리고 고객분들의 의견도 들을 수 있어서 정말 값진 경험이었답니다!

짜잔~! 패키지에 이어 랩노쉬 부스터 또한! 고객분들의 리뷰와 제안주신 의견들을 적극 반영하여 좀 더 편리하게 드실 수 있는 형태의 부스터 제품으로 리뉴얼! 제품의 완성도를 한 층 높였답니다! 기존의 부스터에서 섭취하기 불편했던 점, 보관하기 불편했던 부분들 말씀해주신 부분들을 최대한 반영하여 리뉴얼한 부스터! 그만큼 고객분들의 사랑을 차지하고 있는 녀석들이죠~!

5월에는 중국 상해에서 열린 국제식품박람회 SIAL Shanghai 2016 에서 혁신상품상 2위! 은상의 영광을 거머쥐었답니다! 전 세계 유수의 식품 기업들을 제치고 거머쥔 영광의 상이었구요! (오른쪽 어색한 미소로 상을 들고 계신 분이 저희 대표님이시죠~! >_< )

2016년 하반기에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SIAL Jakarta 2016 에서도 혁신상품상 최종 10개 기업에 연속으로 선정이 되어 많은 조명을 받고 랩노쉬의 혁신성에 대한 인정을 받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유난히 무더위가 심하던 8월에는 예쁜 여름 밤을 담은 스페셜 한정 스타터키트를 제작하여 엽서와 함께 한정 상품으로 제작하여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기도 했죠. 8월에는 팝업스토어로 일시 진행하던 현대백화점 행사에서 좀 더 나아가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정식 스토어로 상시 고객님들을 찾아뵐 수 있게 되었어요!

9월에는 대망의 리뉴얼! 랩노쉬 2nd EDITION이 드디어 런칭을 하게 되었죠! 정말 모두가 고대하던 리뉴얼! 기존의 세 가지 맛도 리뉴얼되고 자색 고구마 맛과 우바 밀크티 맛도 추가가 되었구요! 기존에 다이어트 목적으로 저희 랩노쉬를 찾던 고객분들을 위한 좀 더 가벼운 칼로리의 플랫 제품 두 가지 맛도 추가 런칭을 하였습니다. 정말 BIG EVENT였죠~! 제품 디자인도 한층 더 심플하고 귀엽게 업그레이드되어 정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되었죠 :D

지난 10월 부터는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헬스앤뷰티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수유중앙점, 서초대로점을 시작으로 현재 650여개 매장으로 점차 확대 입점되고 있는 시점인데요! Health & Beauty를 모두 관리하는 고객분들을 위한 제품으로 랩노쉬가 딱! 제격이라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셔서 정말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 지점으로 확대되어 모든 분들이 쉽게 랩노쉬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까요!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12월 이번 달에는 패션과 뷰티 놀이터, 엘큐브 가로수길점이 오픈하면서 저희 랩노쉬도 함께 플래그십 스토어로 입점되어 재미있는 포토부스 등으로 좀 더 재미있는 컨텐츠로 고객분들과 가까워지게 되었습니다. 중국 관광객분들도 많이 오셔서 사랑받고 있답니다. 언제든 오셔서 랩노쉬도 만나보시고, 뷰티 스튜디오에서 예쁜 모습 사진으로 남겨가시길 바래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