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소개] ⑤ Solution편_ 어디까지 케어 받아봤니!

(주) 엠포스

안녕하세요? 엠포스입니다. :)

오늘은 엠포스가 가진 막강한 솔루션들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온라인마케팅을 수행하는 데에 없어서는 안 되는 것 중 하나가 솔루션! 이라고 할 수 있겠죠.

엠포스에는 다양한 고객 맞춤형 기술지원 서비스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대표적이라고 손꼽히는 솔루션 4가지에 대해 설명 드릴게요.

1. NEO

NEO는 ROI 알고리즘에 기반한 매니지먼트 솔루션입니다.

국내 검색광고에 최적화되어 있어 광고주의 계정을 24시간 실시간으로! 관리 가능하지요.

전환 단계별 트래킹 추적, 시간 및 카테고리별 분석, 이슈키워드 분석, 모바일 등의 디바이스 분석 기능 등이 있습니다.

NEO는 IMCK(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 Festival 솔루션 기술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지요. 하하.

2. CAOS -Panorama

CAOS만의 트래킹 기술과 데이터 알고리즘을 통해 전체 마케팅의 흐름을 360도로 분석하는 솔루션입니다.

실시간 성과비교, 일간 목표관리 분석, 디바이스별 비교분석 등의 기능이 있고요,

CAOS 또한 온라인광고마케팅 대상 기술 및 미디어서비스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데헷.

3. B!NGO

B!NGO는 분산되어 있는 데이터를 엠포스만의 알고리즘으로 계산, 분석하여

가장 먼저 효과적인 운영전략을 발견하여 빙고!라고 외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급 분석 리포트 시스템입니다.

다양한 시각의 분석, 효율 리포트도 제공하는 B!NGO를 경험해보세요.

4. FryFan

온라인 광고대행사 최초로 출시된 SNS 마케팅 솔루션으로,

전문화된 트래킹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국내 유일 SNS 분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기능에 초점을 맞춰 기획했기 때문에,

실무자들이 이벤트 기획과 분석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이 연사, 소리 높여 외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