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_파워엠플콘테스트/톡톡엠플상] 유기농 주스를 애호하는 이장현팀장님의 맹장 수술 병문안 방문기

(주) 엠포스

이 포스팅은 톡톡엠플상을 수상한 '마케팅 1국 2팀 남경진 사원'의 콘텐츠 입니다 :-)

2014년 11월 7일, 저희 DA의 핵심부서 1국 2팀은 즐거운 마음으로 워크샵을 떠났었습니다.

희뜩하고 느낌적인 느낌의 소재를 만드느라 지친 팀원들의 심신을 을왕리에서 볼링도 치고

바다도 보면서 즐거운?! 워크샵을 보냈었죠.

사건은 이제부터 시작됩니다.

워크샵에서 돌아온 그 다음날 월요병에 몸서리 치던 팀원들 단체 카톡방에 뿌려진 메시지..

'카톡'

[얘들아 나 급성맹장염으로 수술해서 당분간 못 갈 거 같다. 나 없어도 업무진행 차질 없이 해줘..]

뚜둥!

잘 놀고 와서 이게 무슨 소리인가 다들 의아해 했습니다!! ㅋㅋ

특히 먹을 거라면 환장해서 평소에 아무거나 주워먹는 저라면 상관이 없지만~

건강을 위해 야식의 황제 라면! 기름지고 고소한 살코기의 대명사 치킨! 쫙 늘어나는 치즈에 감칠맛 나는 토핑이 어우러진 피자!

이 3대 트로피카를 무려 건강을 위해 안 드시고...

스타벅스 유기농 음료를 애호하시는 팀장님이라 더욱 팀원들의 걱정은 심각했었죠..ㅠㅠ

괜히 어디 더 아프신게 아닐까..해서 ^^

걱정되는 마음으로 단걸음에!! 팀원들과 함께 팀장님이 입원하신 목동 이대 병원으로 향했습니다.

(노총각이시라...마음이 짠해 간 것은 절대 아..아닙니다!ㅋㅋ 이대 병원이니까 여자라도 만났으면...)

병문안 선물도 함부로 고를 수 없져!

(사실 안드..시는게 많아서 선물 사는데 넘 재밌었..이 글을 팀장님이 보실까 두렵네요..ㅠ)

아티제 케이크 다들 아시나요? ㅎ 남다른 비주얼과 부드러움! 그 촉촉함~

또 동물성 생크림을 써서 깊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그 케이크! 건강을 생각하시는 팀장님께 딱이죠!

그 중에서도 단연 베스트셀러 유자롤케이크!!! 저 가운데에 있는 크림 보이세요?!!

한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내리는 저 유자 크림!!

(아...이 글의 메인은 팀장님인데 자꾸 먹거리에.. 눈길이~~)

포장도 넘넘 예쁘더라고요~

케이크에 음료수가 빠질 수 없죠~ 우리 팀장님이 좋아하시는 유기농 과일 음료 ^^

팀장님을 생각하는 저희 팀원들의 끈끈한 마음 보이시나요??^^

(어느 하나 쉽게 고를 수 없는 마음 ㅋㅋㅋㅋ 무슨 음료를 살까 엄청 고민했어요.)

이것 저것 사들고 도착한 팀장님 병실!

벌컥 문을 열었는데!! 어머! 저기 앉아계신분은 누구???! (인권을 위해..모자이크 처리 하였습니다)

안 그래도 까만 팀장님이 더 까매지셔서 마음이 매우 아팠답니다..ㅠ

병실이 6인실이라 복작복작했는데요~ 6명 중 팀장님만 젊은이...ㅠ

그래도 저희가 병문안을 갔더니 팀장님께서 특급 잇몸 미소를 보이시며~

'와줘서 고맙다'

캬!! 원래 표현을 잘 안 하시던 츤데레 스타일이시라 더욱 기쁜 마음으로 병문안을 다녀온 것 같네요!!

(안 갔으면 큰일 났을 뻔...하하하하하하하)

얼른 상처가 아물어서 팀장님이 출근하셨으면 좋겠어요 ^^ (난데스까?ㅋㅋㅋㅋ)

맹장은 한 번 수술하면 더 이상 또 뗄 수 없겠죠? 하하..

이상 이장현 팀장님 맹장 수술 병문안 방문기였습니다~

PS. 혹시나 이 글을 보시고..아 엠포스는 일이 많구나..하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드리는 말씀인데..

맹장이라는 점! 절대 일이 힘들어서 걸린 맹장이 아니라는 점! ^^ 헤헷

이 포스팅은 톡톡엠플상을 수상한 '마케팅 1국 2팀 남경진 사원'의 콘텐츠 입니다 :-)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