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넥트가 궁금하다④ 팀 소개- 디자인팀

버넥트

안녕하세요 버넥트입니다.

버넥트의 간단한 작업물부터 시작해서 모든 서비스와 솔루션은 디자인팀의 손을 거쳐 나오게 됩니다.

버넥트의 황금 손 디자인팀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버넥트 디자인팀은 다양한 개성만큼 각기 다른 디자인 전문분야 디자이너들이 모인 팀입니다. UI/UX 디자이너, 3D 디자이너, 영상 제작 프로듀서들이 한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의 디자인 전문성을 존중하며,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수평적인 팀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 분야의 전문 디자이너가 모여, AR 기술(증강현실)을 바탕으로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UI 기획 초기 단계부터 GUI, 3D, 영상 디자인 및 개발팀과 협업, 유지 보수까지, 서비스 구축의 모든 과정에 포함된 다방면의 디자인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타트업 디자이너로서 BX디자인까지 사내에 필요한 모든 디자인 업무를 아우르고 있습니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AR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UI/UX 팀은 제품에 대한 사용자의 편리성과 효율성을 중요시하여 가시화하는 업무를 진행하고, 3D팀은 각 서비스에 따라 개발 환경에 맞게 최적화된 오브젝트를 디자인하며, 영상팀은 인터랙션 디자인, 홍보 및 서비스 이해를 위한 다양한 영상을 제작합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다양한 업무에 능숙하며, 맡은 업무 외에 주도적으로 움직이는 사람들이 모여 같이 일하면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합니다. 각자의 역량을 발휘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다들 유쾌한 성격에, 주변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해 주는 분위기 메이커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통

버넥트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의 니즈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같은 방향성과 목표를 공유하며, 서로 전문 분야를 존중하는 자세가 바탕이 된 소통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타 부서와 협업 시 주관적인 의견을 일방적으로 제시하기 보다는 근거를 바탕으로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좋은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설득하려 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통찰력 #커뮤니케이션능력 #열정

버넥트 디자인팀과 함께 일하기 위해서는 디자인 트렌드에 대한 빠른 이해도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니즈를 파악하는 통찰력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스타트업의 특성상 다양한 업무가 주어지는데, 이를 주도적으로 진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급변하는 AR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기 위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배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맡은 업무에 좋은 결과물을 얻기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고 노력하는 열정이 있어야 합니다.

#올라운드플레이어

우리 팀은 "올라운드 플레이어" 입니다.

우리는 주어진 조건 안에서 최선의 해결책을 위해 고민합니다. 그 해결책을 찾기 위해 모든 디자인 분야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팀 간 서로의 영역을 침범하지 않는 내에서 디자인이 필요한 일은 전부 할 수 있습니다.

신 기술과 사용자를 연결해줄 수 있는 디자인을 하고 싶은 분, 새로운 도전과 배움에 대한 두려움이 없으신 분, 피드백에 대해 열린 자세를 지니신 분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