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넥트가 궁금하다⑥ 팀 소개- 개발팀(클라이언트)

버넥트

안녕하세요 버넥트입니다. 
버넥트의 AR기술은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버넥트의 AR솔루션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만족도 높은 경험을 선물하는 클라이언트 개발팀을 소개합니다. 

우리 팀은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팀으로 내부 솔루션 및 외부 프로젝트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서로 어려운 일이 있으면 도와주고, 기술적으로 공유도 활발히 하고있는 '능력자'들이 모인 팀입니다!

회사의 AR기술을 실제로 다양한 AR 디바이스에 구현하여 실제 사용하는 사람들이 AR 기술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하는 일을 합니다.
버넥트의 솔루션은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 가능한데요, 휴대폰 뿐만아니라, 홀로렌즈, 스마트 글라스,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 위에 AR 기술을 사용한 프로그램을 만드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사용자가 실제 AR 기술을 바탕으로 AR 프로그램을 쉽게 만들 수 있는 솔루션 개발도 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의 장점은 러닝커브를 가지고 있어 무엇이든 빠르게 습득하고 적용하는 것입니다. IT분야는 빠르게 변화하기 때문에 빠른 학습 능력은 아주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호기심을 가지고 새로운 기술을 받아들이는 열린마음을 가지고 있어요!

AR 기술을 사용하여 3D화면을 보여주는 일을 주로 하고 있기 때문에, Unity 사용 능력이 필수입니다. 또, 멀티플랫폼 OS 및 디바이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해당 플랫폼을 지원하는 다양한 빌드 툴을 사용합니다. 안드로이드 앱을 위한 Android Studio, iOS 앱을 위한 xCode, 홀로렌즈 UWP 앱을 위한
Visual Studio등 다양한 툴을 사용합니다.

#문제해결능력 #신뢰 #자부심

AR이라는 기술로 사용자에게 필요한 기능을 구현하고 아직 완벽하지 않은 여러 기술적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갖추면 좋습니다. 그리고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역시 반드시 필요하고, 팀원간 서로 믿고 의지해서 함께 개발을 해 나가는 분을 환영합니다!
내가 만든 프로그램에 자부심을 느끼고 사람들이 그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좋아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면 훌륭한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의 자질을 갖췄다고 생각합니다:)

#Maker

우리팀은 버넥트의 "메이커"입니다!
다양한 프로젝트에 대응하여 무엇이든 척척 만들어내는 멋짐 폭발하는 팀입니다 :)

실제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팀으로, 평소에 UI 개발에 관심이 많고, AR기술과 접목시켜 기능과 성능상의 문제를 잘 조율해서 해결하는 것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또, iOS, Android, Windows 기반의 다양한 OS기반 개발 및 휴대폰, 홀로렌즈, 스마트 글라스 등 다양한 디바이스 위에 동작하는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개발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지원해주세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