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넥트가 궁금하다⑦ 팀 소개- 리모트 팀

버넥트

안녕하세요 버넥트입니다. 
버넥트의 Remote AR 솔루션은 현장 작업자와 원격 전문가 간 실시간 협업 도구로, 음성은 물론, 텍스트, 포인팅, 3D모델, 이미지, 동영상 등의 전송도 가능합니다. 
산업현장의 미래 Remote AR 솔루션을 책임지는 리모트 팀을 소개합니다. 

우리는 잘생긴 팀장님과 잘 생겨지고 싶은 팀원들이 존재하는 리모트 팀입니다. 평균 연령이 가장 낮은 젊은 팀입니다.^^ 저희 팀은 소고기에 쇠주 한 잔을 좋아합니다.

우리팀은 버넥트의 솔루션 중 하나인 Remote AR을 담당하여 기능을 구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Remote AR은 원격 지원 서비스로써, 산업 분야에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4차 산업혁명의 한 분야인 스마트 팩토리에 초첨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 팀 뿐만 아니라, 이건 회사의 장점이겠지만, 리모트 팀도 마찬가지로 업무는 수직, 이외는 수평적 관계를 지향합니다. 잘생긴 팀장이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을 것 같고.. 업무 이외에는 편하게 소고기에 쇠주 한 잔 걸칠 수 있습니다~^^

따로 개발 툴에 제한을 두고 있지는 않습니다. 
본인에게 가장 익숙한 개발 툴을 사용하면 됩니다. 리모트 팀에 지원한 지원자라면 본인에게 익숙한 툴 하나쯤은 있겠죠?^^

#신뢰

음.. 신뢰인 것 같네요. 저희 팀 뿐만 아니라, 회사도 그렇지만, 업무에 책임감을 부여하기 때문에 서로가 믿고 의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대화도 잘 통해야 하구요. 
본인의 능력을 과신하지 않은 것도 필요하겠네요^^!

#다른말이_필요없음

우리팀은~~ 소고기에 쐬주 한 잔이다!

짧지만, 이 글을 읽으셨을 때 '지원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으면 지원하세요!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