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넥트가 궁금하다⑨ 팀 소개- 연구팀

버넥트

안녕하세요 버넥트입니다. 
버넥트 팀 소개의 마지막,
버넥트의 기술 검증 및 엔진을 개발하는 연구팀을 소개합니다!

우리 팀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멤버들의 성격에 맞추어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각 멤버별 일정 공유나 현재 당면한 기술적 문제 등을 자유롭게 공유하고 팀원들과 함께 고민해 나가며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버넥트 내의 다양한 업무를 담당 및 지원하고 있습니다.
먼저, 연구과제 및 PoC(Proof of Concept) 프로젝트에서 필요한 핵심 컴퓨터 비전 소프트웨어 모듈 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각종 외부 프로젝트의 제안 단계에서 제안 기술을 검토 및 지원하거나, 버넥트의 보유 기술력을 부각시키기 위한 기술 데모 제작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HW/SW를 적용하여 테스트하고 버넥트 멤버들에게 공유하는 업무도 있습니다.

우리 팀은 문제 해결 능력이 좋고 긍정적입니다.
직면한 문제를 다양한 방법으로 해결하려고 노력하며, 막연하게 안 되는 이유를 찾기 보다는 해결책을 제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산 혹은 전자공학 백그라운드가 적합합니다.
Computer Vision, Image Processing에 대한 이해가 있다면 조금 더 같이 일하기 좋습니다.
Visual SLAM, VIO, Camera tracking and pose estimation, object detection, Structure-from-Motion, Deep Learning 등의 구현 경험이 있는 분은 두팔벌려 환영합니다.

#문제해결능력 #빠른습득력 #배려

문제를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해결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다양한 기술들을 이해하고 빠르게 습득하는 능력도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팀원간의 원활한 소통 능력과 배려도 중요합니다.

#도라에몽은_안되나요

연구팀은 버넥트의 가제트?
나.. 나와라 만능 팔...

연구팀에는 좋은 사람들만 모여있어요. 같이 재밌게 일하고자 하는 분 환영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