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탄 콘텐츠 맛집! W에이전시센터 x 생생경제정보톡톡

위메프

“엄마 나 방송 탔어!!“

🙊✌✌

- 방송촬영 스케치

위메프 홈페이지 메뉴 內 '비즈닛' 또는 위 사진 클릭

위메프는 배송상품 판매를 넘어

다양한 종류의 유/무형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그 중에서도 ‘W에이전시센터’

‘비즈닛’이라는 플랫폼을 통해

디자인, 홈페이지 제작, 사진 촬영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것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정찰제로!

(위메프하면 ‘가격’ 인건 다 아시죠 ㅎㅎ)

W에이전시센터의 서비스를 받은 이후,

위메프에서만 상품을 3만개 이상 판매한

성공사례도 있다는 사실!

이런 꿀🍯서비스를 알아본

SBS CNBC ‘생생경제 정보톡톡’에서

삼섬동 위메프 사옥을 찾아왔습니다.

강소기업의 히든 기술과 제품, 최신 트렌드 등

실생활에 직접 도움이 되는 차별화 된 경제 정보를 전달하는

SBS CNBC ‘생생경제 정보톡톡'

방송 다시 보러가기 (클릭)

그럼 지난 20일 방송의 주인공,

위메프 W에이전시센터를 만나볼까요?

특히 제품 브랜딩이나

상품 판매 전략에 고민이 깊은

사장님이 계시다면

이번 편 눈 크게 뜨고 주목해주세요!

👀

(편-안)

마음이 평온해지는

정갈한 사진들이죠.

이렇게 멋진 작업물을 만드는 W에이전시센터

제품의 실질적인 판매에 도움이 되게끔

브랜딩과 디자인, 마케팅 등의 서비스

종합적으로 기획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좋은 성공사례로 꼽히고 있는

‘천년의 젓갈’ 브랜드는

W에이전시의 ‘특별패키지550’을 통해

아래와 같은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 받았는데요,

이후 한 딜에서만 3억 가까운

놀라운 매출을 기록하게 됩니다.

<특별패키지550 구성>

‘천년의 젓갈’ 브랜딩,

어떤 과정으로 이루어졌는지 따라가 볼까요?

기획회의 – 제품촬영 – 디자인 작업

– 상품 등록 – 상품 판매 + 마케팅

Step 1. 기획 회의

파트너사의 브랜딩 요청서가 도착하면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파트너사 대표님의 요청사항을 반영

기획 회의가 시작됩니다.

기업,제품,컬러 이미지를 고려한 브랜드 컨셉,

브랜드 네이밍과 그에 맞는 브랜드 스토리 만들기

그리고 로고 제작, 촬영 컨셉은 어떻게 할지 등

브랜딩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다방면에서 논의/기획하는 과정입니다.

센터장:

“당장이라도 먹고 싶은 이미지를 요청하셨는데요,

아무래도 반찬 종류에 해당하니

정성스러운 한상 차림의 느낌으로 가면 어떨까요?”

포토그래퍼:

“카메라와 장비를 높게 설치하고

풀 샷을 메인으로 가겠습니다.”

푸드스타일리스트:

“촬영 희망 날짜가 언제죠?

식탁 위 배경을 꾸밀 재료들을 사야겠네요.”

디자이너:

“여기서 논의된 색감과 분위기(무드)를 반영해서

자연적이고 신뢰감을 주는 컬러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Step 2. 제품 촬영

촬영 당일!

대표님이 도착하시면 바로 촬영을 진행할 수 있도록

푸드스타일리스트와 포토그래퍼 분들이

촬영장 세팅에 분주합니다.

기획 회의 때 오갔던 이야기대로

정말 자연적이고 먹음직스러운 느낌이었는데요,

흰 쌀밥 위에 올라간 젓갈을 보니

절로 침샘 자극 🤤

이미 마음 속에서는 구매버튼 클릭..

‘밥과 반찬 사이를 조금 더 가깝게 하면 어떨까요?’

대표님의 요청사항도 세세하게 반영하여

수정촬영이 진행됩니다.

“와 좋습니다! 마음에 쏙 들어요!”

대표님의 호탕한 웃음과 함께

촬영 완료!

Step 3. 디자인 작업

디자인은 촬영본과 요청서,

그리고 기획 회의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로고와 브랜드 스토리도 반영하는데요,

의뢰주신 상품이 식품 카테고리에 해당하기 때문에

소비 타깃층의 흥미를 이끌 수 있도록

브랜드에 어울리는 색감과 보정,

그리고 합성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아무래도 온라인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특성상,

이미지로 보여지는 것이 매우 중요하겠지요.

실제 제품을 맛보거나 만져볼 수 없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그 느낌을 전달하는데 집중합니다.

역시 촬영의 완성은 후작업이죠!

잘 찍은 사진에 디자이너의 손길이 더해져

안 사고는 못 배길 상품페이지가 완성됩니다

Step 4. 상품 등록

위메프에 상품을 등록하실 경우

W에이전시센터에서 직접 업로드를 도와드립니다.

JPG 파일 형태로 제공 받은 상세페이지는 위메프 뿐만 아니라

다른 사이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한 번 만들어두면 두고두고 활용도가 높겠죠?

Step 5. 상품 판매 + 마케팅

가장 중요한 판매 단계입니다.

위메프에는 능력 있는 MD가 많기로 유명하죠!

배정된 담당MD님을 통해

위메프 기획전에 참여하거나,

판매가, 옵션구성 전략 등에 관해

W에이전시센터 쪽의

아이디어나 조언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특별패키지550에 포함된

블로그체험단, SNS체험단 등

마케팅 서비스도 놓치지 마세요!

자세한 서비스 소개 보러가기 (클릭)

이렇게 올려진 ‘천년의 젓갈’ 브랜드 상품은

3만6천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습니다. ▼

천년의 젓갈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또는 사진 클릭!

W에이전시센터에서는

시작이 막막한 파트너사분들을 위해

브랜딩 요청을 쉽게 할 수 있는

요청서 양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딩(브랜딩/포토/상세페이지)

요청서 다운로드 (클릭)

☎ 02-3402-8810~2

design-plan@wemakeprice.com

홈페이지 www.ag-wemakeprice.com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W에이전시센터

여러분의 브랜드를 더 크게 키워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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