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주방3파트] 여행 x 권민아MD가 사는 세상

위메프

본격 ‘공사(公私) 구분 없’는 위메프 MD탐구,

M사세!

‘MD가 사는(Buy) 또는 사는(Live) 세상’

다가옵니다!

무엇이?

여름이.

그리고-

여름 휴가가!

🏄‍♀️

이번 M사세 주제는

언제들어도 설레는 그 단어,

여행입니다.

한 곳 두 곳 여행을 다니다보니

여행 전용 인스타계정까지 운영하게 된,

그 중에서도 특히 하와이를 사랑하는

하와이 러버(lover) 권민아MD를 소개합니다.

아직 휴가 계획 못 세우신 분들,

귀 쫑긋해 주세요! 👂

권민아MD

| 생활주방팀 생활주방3파트

안녕하세요! 위메프 생활주방팀 MD 권민아입니다.

Q. 여행의 매력에 빠지게 된 계기

남들은 대학생활하면서 클럽도 가고 즐기며 산다던데 저는 그러질 못했어요. 계속 인턴하고, 공부하고, 취업 준비하느라 바빴거든요. 그러다 알바해서 친구들이랑 방콕 카오산로드를 갔는데 또 다른 나를 만난 것 같았어요. 그 때 여행의 재미에 빠진 것 같아요. 카오산로드는 거리 전체가 작은 명동 같은 곳이에요. 거리에 음식점이 쭉 들어서 있는데 가격도 저렴해요. 그러다 저녁이 되면 거리 전체가 클럽처럼 바뀌어서 다양한 나라 사람들이 길에서 같이 춤추고 놀아요. 정말 놀기 최적화된 곳이었어요.

Q. 여행SNS를 운영 중이시라고! 소개해 주세요

남들 다 하는 SNS니까, 컨셉을 정해서 키워보고 싶었어요. 제가 뭘 많이 했나 돌아봤더니 여행을 많이 갔더라고요. 사진 찍는 것도 좋아해서, 사진도 많은 참에 여행 전문SNS로 만들어보자 싶었어요.

인스타ID : okgomini (클릭하면 이동)

먹고 노는 컨셉이에요.(ㅎㅎ) 팔로워가 더 많았었는데 요즘 업로드를 안했더니 언팔이 300개씩... 어디 가면 맛집이 있는지 가끔 맛집 정보도 드려요. 하와이 같은 경우는 두 번 갔으니까 처음 갔을 때는 저도 블로그를 보고 찾아갔거든요. 그런데 맛이 없는 거예요. 다음엔 그 옆집을 가보니 훨씬 맛있더라고요. 그런 정보를 공유해요.

Q. 내가 가본 최고의 해외 여행지

하와이! 여기는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어요. 쇼핑도 할 수 있고, 서핑도 할 수 있고, 바다도 볼 수 있고... 렌터카가 생각보다 저렴해서 한국에서 못 타는 비싼 스포츠카 타고 드라이브도 할 수 있어요. 유럽은 가끔 동양인들 차별하는 느낌도 있는데, 하와이는 '알로하-'하면서 반겨주고 잘 챙겨줘요. 이주민들이 많은 곳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저도 원래 여행객들 많이 가는 오하우섬을 먼저 갔었어요. 거기도 좋은데 비행기 타고 1시간 정도 더 가면 '마우이섬'이 있어요. 거길 꼭 가세요! 오하우보다 훨씬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있어요.

하와이 마우이 (좌) 할레아칼라 올라가는 길 / (우) 할레아칼라 국립공원

도로 바로 옆에 구름이 있을 정도로 차로 높게 올라가요.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에 도착하면 구름보다 높아요. 여기가 일출이 유명한 곳이에요. 저는 새벽같이 가는 게 엄두가 안 나서 일몰을 보러 갔어요. 일몰도 되게 예쁘더라고요. 공기도 좋고... 아 참, 숙소는 오하우보다 훨씬 비싸요. 전 별은 못 봤는데 별도 되게 많다고 해요. 천문대도 있어서 별 보려고 작정하고 오시는 분들도 있어요. 나중에 저도 꼭 별 보러 다시 가고 싶어요. 이번 여름에 마우이만 한 번 더 갈 계획이에요.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에서 본 일몰풍경

Q. 블친들에게 추천하는 베스트 국내 여행지

국내여행은 잘 몰라서, 저희 동네 소개해드릴게요!

전 공릉역 근처 사는데, '공트럴파크'(공릉+센트럴파크)라고 불리는 곳이 있어요. 연트럴파크(연남동+센트럴파크)처럼 카페들이 엄청 많이 생겼거든요. 되게 아기자기하게 예쁜 카페가 많아요. 카페투어 하는 것도 좋아해요. 그래서 공릉에 있는 카페들도 인스타에 많이 올려요~ 연트럴파크보다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사람도 많지 않고요!

(좌) 자주 가는 카페, @official coffee / (우) 맥주 파는 카페, 낮맥도 가능! @마실자리

그 중에 도자기 공방 겸 카페가 있어요. 요즘 2주에 한 번씩 거기로 취미반을 다니고 있어요. 직접 그림 그릴 수 있도록 물감을 비치해놔서, 하얀 컵에 자기가 원하는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좌) 도자기공방 겸 카페, @mi핸드 / (우) 공방에서 직접 만든 컵

라면포트 사러가기! 사진 클릭

Q. 여행갈 때 캐리어에 꼭 가져가는 필수 애정템

라면포트요! 저는 해외여행 가면 완전 한식 마니아여서 느끼한 것들 먹으면 숙소 가서 꼭 라면을 하나씩 끓여 먹고 자요. 라면포트 가져가면 뜨거운 물 준비 안 해도 되고, 인덕션 없어도 되니까 좋아요. (컵라면은 안 드시나요?) 컵라면은 끓이는 거랑 맛이 다르잖아요^^ 정수기가 없는 숙소면 뜨거운 물 구하기 어려워서 컵라면도 힘들어요.

Q. 여행을 200% 즐기는 나만의 의식

제가 너무 예쁘다고 생각하는 곳에 가면 부모님께 꼭 영상통화를 해요. 하와이 마우이에서도 하고, 스위스 융프라우에서도 하고... 융프라우는 만년설이 쌓여 있거든요. 아빠한테 꼭 보여주고 싶었어요. 가족여행은 스케쥴이 잘 안 맞아서 일본 유후인 한 번 가봤어요.

(좌) 스위스 융프라우 / (중) 스위스 그린델발트 / (우) 인스타 미공개 사진! 스위스 인터라켄 숙소 앞, "뷰 실화...?"

Q. 여행 코스 짤 때 팁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이번에 유럽여행 갔을 때 로마에 도착해서 1박, 그리고 스위스를 거쳐 다시 밀라노로 왔는데 이 코스가 괜찮았어요. 로마에서 바티칸 투어 하면서 유적지를 둘러보는 거예요. 근데 로마는 언제 가도 덥기 때문에 그 다음에 스위스를 가면 겨울을 즐길 수 있어요. 눈 실컷 보고 밀라노에 와서 쇼핑을 하는 거죠. 과거를 경험하고, 자연을 경험하고, 요즘 트렌드에 맞는 쇼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

Q. 소속된 파트 소개해 주세요~

저희는 생활주방팀의 생활주방3파트예요. 생활 주방 내에서도 '빅딜(Big Deal)' 위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11시딜처럼 하루 거래액 수 천 만원 이상 올리는 상품을 준비해서 운영하는 곳이에요. 다들 너무 열심히 해주는 분위기라서 항상 고마워요.

생활주방팀 생활주방3파트

Q. 위메프 상품이 최저가일 수밖에 없는 이유!

저희 노하우라 자세히 오픈할 수는 없지만, 파트너사와 협의하여 쿠폰을 굉장히 세게 붙이기 때문에 행사를 하면 저희가 무조건 압도가가 나와요. 어차피 특가행사에 들어갈 수 있으려면 최저가가 맞아야하기 때문에, '특가' 상품이다- 하면 따로 최저가 검색해보지 않고 믿고 구매하셔도 괜찮아요.

Q. 지금은 어떤 행사 준비 중이신가요?

5월 30일(목) 랭킹특가에 락앤락 5월 마지막 브랜드대전이 열립니다! '1원 이상 구매시 30% 할인쿠폰'이 붙을 예정인데요, 00시부터 03시까지 무제한 쿠폰발행이니 미리 낮잠 주무시고 00시에 쿠폰 꼭 받아가세요! ^^

구매를 원하시면 30일부터 검색창에 '600992979' 검색하시거나, 여기를 눌러주세요!

(5/30부터 접속 됩니다~)

권민아MD님의 인스타계정 ID, okgomini는

'일단 해보자! (Ok, go!)' 라는

MD님의 삶의 모토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실제 회사 내부에서도

열정적이고 능력있는 MD님으로

소문이 자자한데요!

서울 삼성동에서도,

미국 하와이에서도,

밝고 건강한 MD님의 생활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