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펀드 일상] 탑펀드 본사 간담회 사진 공유~!

탑플랫폼

안녕하세요! 탑펀드입니다:)

10월 6일 토요일에 탑펀드 서울 본사 간담회의 진행 사진 여러분께 공유해드립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탑펀드 간담회에 참석해주신 투자자분들께 진심을 담아 감사 인사드립니다.

오후 2시에 시작임에도 불구하고! 30~40분은 일찍 오셔서부터 기다려주셨던 투자자분들도 계셨습니다.

혹시나 점심을 거르고 오시는 분도 계시지 않을까!? 4시간가량 진행되기 때문에 입이 심심하지는 않으실까!?

하여 미리 준비한 다과!! 맛있게 드셨길 바랍니다:D


당일 급한 사정으로 신청을 하셨지만 결국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만나 뵙지 못해 아쉽지만, 계속해서 간담회는 진행될 예정이오니 다음 기회에 만나 뵙길 바랍니다!!

 

간담회 시작 전 PPT 자료를 준비하는 이지훈 대표님의 모습도 보이고!

준비한 회사 소개서 및 상품 소개서를 미리 읽어보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2시가 조금 넘은 시간 이지훈 대표님의 회사소개로 간담회는 시작되었습니다.

회사 소개 및 상품 소개가 끝난 후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평소 궁금했던 내용에 대해 적극적으로 질문해주셨습니다.

 

거의 오후 6시가 다 되어 끝난 간담회를 이어 대회의실 옆동에 위치한 탑펀드 사무실에도 이동하여

탑펀드의 투자자가 아니여도 차주와 협의된 서류에 대해서는 열람하실 수 있도록 하였고,

질의 응답시간에 나누지 못했던 추가적인 질문도 하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무사히 종료된 탑펀드 간담회.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이렇게까지 진행이 될 수 있었고, 주말임에도 시간을 내주시고 참석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간담회는 진행할 예정이오니!

계속해서 큰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투자자 입장에서 생각하며 노력하는 탑펀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