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 일하젠 왔수다!

리모트몬스터

리모트몬스터 in 제주 (feat.제주벤처마루)

여러분 제-하-!(제주 하이라는 뜻) 연일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리모트몬스터는 지금 서울을 떠나 전국에서 제일 시원하다는 (오늘 최고온도 30도) 제주에 와있습니다.

흔한_출근길.jpg 마음이 붕떠서 그런가 출근길도 아름다워 보이는 건 왜죠?

제주에 2주간 일하러 간다고 했을 때 주변에서 무슨 일을 하러 제주까지 가냐는 질문을 많이 들었는데요. 왜 일하러 제주까지 가냐 하면…

그냥 제주도는 완전 짱이니까요!

리몬의_흔한_피서복지…!

일단 제주에서 2주간 살아보자! 하긴 했는데, 육지에서야 공덕에 에어컨 빵빵한 리몬의 보금자리가 있지만 제주에서는 어디서 모여 일할 수 있을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이대로 제주에서 디지털 노마드가 되는 걸까요?

그것도 나쁘지 않은데…?

뜨든 — — 위풍당당한 자태의 J Space(제주벤처마루)

하지만 언제나 그랬듯이 우리는 답을 찾았습니다! 이곳은 바로 제주시청 인근에 위치한 제주 유일의 코워킹 스페이스 J space (제주벤처마루)인데요. 매우 쾌적하고 분위기 좋고 일하기 좋아 (게다가 커피도 공짜) 서울로 돌아가기를 거부하는 팀원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http://jccei.kr/#JSPACE

오늘은 제주벤처마루에서 일하는 모습 자랑 좀 해볼게요! :)

출근하면 벌써 입구에서부터 왠지 모를 제주느낌 물씬

서울에서나 제주에서나 출근하자마자 커피부터 찾는 카페인몬스터들…

제주에서도 열일중입니다!

점심먹고 돌아가는 길 날씨가 너무 좋아요!ㅠㅠ (대표님 저희 그냥 서울 안가면 안되나요…)

제주벤처마루에서 따로 또 같이 열심히 일하고 5시 땡 하면 이제 뒤도 안 돌아보고 쿨하게 각자의 제주를 즐기러 갑니다! 뭐죠? 제주 워라밸 뭐죠? 미쳤다…

다만 한 가지, 제주 시청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할만한 가성비 좋은 맛집은 어디 있는 걸까요?🤔 제보 받습니다!

제주에 일하러 온지 이제 1주차 반정도 지났네요! 다음엔 리몬이 제주에서 어떻게 일하고 어떻게 즐기고 있는지 좀 더 샅샅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Remote Monster in Jeju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