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트몬스터의 11월 마무리

리모트몬스터

리모트몬스터 고객들을 위한 console 런칭! Seoul Pitch competition 참가! 그리고 리모트몬스터 제 1회 플레이샵까지~

안녕하세요!

벌써 올 해의 마지막 달인 12월이네요. 월요일은 힘들지만 5번의 월요일이 지나면 2020년이라니! 이번 달에는 그토록 준비해온 콘솔 출시부터 신규 고객 유치, 백엔드 업그레이드 등 여러 일이 있었어요. 그치만 일만 하지 않고 놀기도 열심히 놀아서 즐거운 11월이었습니다~ :)

리모트몬스터 console 출시

리모트몬스터 고객사를 위한 콘솔이 나왔습니다. 지난번 개발 1도 모르는 당신도 5분안에 방송/통화를 만들 수 있다! 에서 소개해드렸죠? 간편하게 최근 사용량, 총 사용량부터 오류가 발생했을 시 어떤 오류인지도 보기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베타 버전이 출시되었고 추후 고도화 작업을 통해 정식 버전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상품팀과 기술지원팀! 수고 많으셨습니다~

2. Seoul Pitch Day 참가

지난 3월에 제가 PowerPT가 주관한 Podium Star 라는 Pitch competition에서 우승하면서 11월에 열리는 Seoul Pitch day 에 참가하게 되었어요.

이번 행사는 그동안 매 달 열렸던 Podium Star의 우승자들만 모아서 펼치는 피치 대회인 만큼 조금 더 화려하고 훌륭한 심사위원님들 앞에서 발표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이렇게 60초안에 리모트몬스터의 비젼을 설명하는 vision60 영상도 찍고!

이렇게 멋진 참가상도 받아서 왔어요! 이 대회를 통해서 알게 된 소중한 인연들도 많아서 주최자 Jonathan Moore 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3. 리모트몬스터 제 1회 플레이샵!

서 있는 사람들과 앉은 사람들의 온도 차이 무엇??ㅋㅋㅋㅋㅋ

때는 2019년 11월 15일 금요일..오후 2시반에 호기롭게 노트북을 덮고 사무실을 나서서 저희는.. 방 탈출을 하러 갔습니다… 총 10명이어서 5명씩 2팀으로 나누어서 진행했어요. 생각보다 방 탈출을 해보신 분들이 많지 않아서 탈출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시간 내에 탈출을 성공하셔서 깜짝 놀랐어요. (저희팀은 실패했거든요 ㅋㅋㅋㅋ)

다들 땀 흘린 후라서 귀찮았을텐데 응해주셔서 감샤감샤 ❤

자 이제는 현실판 배그를 할 시간입니다!! 레이저태그라고 레이저로 총 쏘는 게임인데요, 팀전으로도 하고 개인전으로도 할 수 있어요. 플레이시간은 10분이지만 워낙 몰입도가 높은 게임이어서 10분이 20분처럼 느껴졌습니다.. (개인전은 거의 30분처럼 느껴졌어요 ㅋㅋㅋㅋ)

다같이 땀 흘리고 뛰어다니면서 게임을 하니 너무 즐거웠어요! 끝나고는 치맥으로 간단히 회포를 풀고 6시반, 퇴근시간에 맞춰서 모두들 퇴근하였습니다~ 리모트몬스터는 회식이 거의 2달에 한번? 새로운 몬스터가 등장할때만 환영하는 정도로 하고 있는데 이런 팀빌딩 액티비티는 처음이어서 너무 재밌었어요! (저만 즐거웠던게 아니길 바랍니다.. ㅋㅋㅋㅋ) 다음 회식은 아마 연말 송년회가 될 예정인데 어떻게 즐겁게 만들어볼지~고민중입니다 호호

11월은 정말 프로덕트팀도, 백엔드팀도, 사업팀도 아주 바빴던 한 달이었어요. 새로운 고객들도 만나고 백엔드 업그레이드도 있었고 여러모로 많은 일이 있었네요. 다음 round up 은 2019년 round up 이라니! 벌써부터 준비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우린 곧 만나용! :)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