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USE CODEF] 똑똑한 나만의 자산 관리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소제목을 작성해주세요

CODEF (코드에프)

HOW TO USE CODEF

CODEF는 은행, 카드, 증권, 보험, 공공기관 등 온라인 개인 데이터를 서비스와 연동할 때, 가장 쉽게 개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CODEF를 이용해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만들고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CODEF의 다양한 적용 사례를 만나 보세요!

----------------------------------------------------------------------------------------------------------------------------------

CODEF 금융 API는 고객의 은행 계좌를 조회하고 거래 내역, 적금, 펀드 등의 정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다수의 금융기관에 계정이 있는 경우, 어느 계좌에 얼마나 여유가 있는지, 재무 상태를 종합적으로 파악하는 것이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CODEF는 API를 통해 여러 금융 기관의 재무 데이터를 통합하고 거래 데이터를 최대 12개월까지의 이력으로 분류해 사용과 분석이 가능합니다. 체계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재무 상태 개선을 돕는 서비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낭비되는 지출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어, 투자와 저축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습니다. 사용자의 자산을 추적해 순자산 증가에 도움을 주는 것이죠. 잔액과 거래내역등을 통해 부채 관리에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CODEF와 함께 오늘을 더 편한 오늘을 만드는 똑똑한 자산 관리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① 금융 흐름을 한눈에, 카카오페이 통합조회 서비스

출처: 카카오페이 홈페이지


카카오페이 통합조회 서비스는 최초 1회 본인 인증을 하면, 언제, 어디서나 카카오페이 안에서 편리하게 금융 흐름과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합조회에 사용자가 이용하는 은행, 카드사 등 금융사를 공인인증서 또는 웹 회원 아이디, 비밀번호를 통해 연결하면, 이러한 번거로움 없이 한 번에 통합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② 쉬운 돈 관리의 시작, 브로콜리

출처: 브로콜리 홈페이지

브로콜리는 은행, 증권사, 카드사 등 금융기관에 흩어져 있는 자산과 부채, 수입과 지출 정보를 통합하고 관리할 수 있는 개인 자산관리 서비스입니다. 브로콜리를 사용하면 현금, 신용/체크 카드까지, 소비 내역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은행 앱을 안 켜도, 계좌 조회와 이체로 자산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경꺼도 내 돈 관리, 뱅크샐러드

출처: 뱅크샐러드 홈페이지


뱅크샐러드는 금융 상품 선택부터 관리까지, 사용자의 개인 금융을 책임집니다. 흩어진 내 금융 정보를 한데 모아 내 돈을 한 번에 관리해 줄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규모의 금융 상품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가장 정교한 금융상품 추천까지 가능합니다. 합리적인 금융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돈 관리 앱입니다.


④ 혜택까지 똑똑한 간편결제, 페이코(PAYCO)

출처: 페이코 홈페이지

페이코는 결제, 쇼핑, 혜택, 금융, 매거진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페이코의 개인 자산관리 서비스는 흩어진 금융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상품을 찾아 가입하는 등 맞춤형으로 금융 자산을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CODEF는 온라인 상태의 데이터를 빠르고 안전하게 가져오는 역할을 합니다. CODEF와 함께 새로운 연결을 통해 더 편리하고 즐거운 세상을 만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정리해봤습니다. 여러분이 상상하는 서비스가 있으신가요? 아이디어가 있다면 CODEF와 함께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들어 보세요! CODEF와 함께하는 비즈니스의 완성이 궁금하다면, 아래 배너를 눌러 언제든 지 문의를 보내주세요. 즐거운 마음으로 빠르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codef.io/#/contact/0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