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피트니스 멤버십을 만드는 '티엘엑스'만의 기업 문화

전 국민 건강 증진 프로젝트에 앞장서다

티엘엑스(TLX)

100세 시대라 불리우는 요즘!
수명이 늘어난 것도 좋지만, 얼마나 '건강'하게 사느냐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죠~

그래서 건강 관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며
운동, 다이어트는 대중적인 취미이자 삶의 한 영역으로 자리 잡았지요.

종류도 헬스, 수영,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하며
이를 전문으로 하는 센터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내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운동하고 싶어도
그럴 수 없는 곳이 많고, 가격이 합리적이지 못해
망설여지기도 하죠.

이런 고민을 멤버십 하나로 해결하고 있는 기업,
티엘엑스(TLX)를 소개합니다!

 

대한민국 1등 피트니스 멤버십티엘엑스

티엘엑스는 TLX PASS 멤버십 하나로 30개 이상 종목, 3735개 이상의 제휴시설에서언제 어디서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제휴시설이라면제한 없이 매일매일 바꿔가며 이용할 수 있는데요.
 
누구나 필요한 만큼의 멤버십 금액을 결제하면 쿠폰 형태로 받는 포인트인 패스(PASS)를 사용해 차감되는 방식입니다제휴 시설은 웹과 모바일에서 주변 검색으로 찾을 수 있고해당 센터를 이용한 사용자가 몇 명이고 얼마나 만족했는지에 대한 객관적인 데이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제휴와 콜라보로 탄생한 캐릭터를 활용한 셀프 트레이닝 콘텐츠를 여러 플랫폼에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면서 유쾌하게 최근엔 카드사핫딜펀드 상품뷰티 업체와의 한정 프로모션 진행 등 제휴 영역을 한층 확대하면서 멤버십 하나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형태로의 확장도 꾀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전 국민 건강 증진 프로젝트 실현을 위해 멈추지 않는 티엘엑스의 원동력은 어떤 문화와 복지에서 비롯되었을까요?

운동을 사랑하는 구성원이 직접 서비스 품질 관리

티엘엑스의 폭발적인 성장에 견인한 대표적인 문화는 점심시간을 꼽을 수 있습니다대부분 회사가 12시부터 1시로 점심시간을 운영하지만솔직히 이동 시간과 비슷한 시간대에 점심을 먹는 인파가 몰리면서 겪는 불편이 동반됩니다즉 여유롭게 식사와 휴식을 했다고 볼 수 없는데요.
 
이에 인파에 휩쓸릴 걱정 없는 오전 11시 반부터 오후 1시까지 점심시간을 운영합니다충분한 시간을 활용해 구성원은 회사에서 하기란 쉽지 않은 개개인의 취미 생활까지 즐기고 있는데요여유로운 점심충분한 휴식개인적 만족까지 일거양득의 만족감은 오후 업무에서의 능률에도 좋은 영향을 끼치고 있죠.

또한, 우리 역시 회원이라는 시선에서 매월 1회 티엘엑스 데이(TLX DAY)를 통해 운동을 사랑하는 구성원들이 직접 제휴시설을 방문, 서비스를 이용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이 시간에서 얻은 좋은 점, 아쉬운 점, 고쳐야 할 점 등, 다양한 피드백은 모든 구성원이 볼 수 있는 장소에 빠짐없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별도로 헬스, 미용, 의류 등 매월 15만 원 상당의 서비스 이용 포인트 제공까지!

이렇듯 적극적으로 직접 서비스를 이용하고 서비스 품질 관리를 할 수 있는 문화, 복지, 환경을 제공한 결과, 회원 수 23만 명 이상을 확보하면서 100만 앱 다운로드를 넘기는 등 자타공인 대한민국 1등 운동앱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누구보다 운동을 사랑하고 모든 이들이 운동으로 행복해질 수 있는 전 국민 건강 증진 프로젝트에 뜻이 있다면 한 번 두드려보시길!

#티엘엑스 #TLX #기업문화 #사내복지 #사무실풍경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