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카

믿을 수 있는 팀,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

차량의 182가지 항목에 대한 점검, 그리고 보증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직거래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0
채용
3
피드
0
스택
0
팔로워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중고차  거래에서 딜러들이 가져가는 마진이 높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또 딜러들을 빼고 직접 판매자와 구매자가 만나서 거래를 한다는 것 역시 현실적으로 어려웠습니다. 차에 대해 모르는 비전문가들이 차량 상태에 대해 거짓말을 하기도 하고, 거래 발생 후에 책임소재가 불분명하기도 하고, 또한 많은 사람들과 상담 및 가격 협상을 매번 다시 해야한다는 점 등 수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꿀카는 이들 모두를 대신하여, 차량을 점검하고, 워런티를 제공하며, 상담 및 서류 절차 등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입장에서 클릭 몇 번으로 중고차 직거래의 모든 절차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이 최종적인 목표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꿀카 팀은 자유로우면서도, 동시에 같은 방향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대표는 큰 그림과 전략을 짜고, 마케팅 이사는 그 전략 방향을 구체적인 기획으로 구현합니다. 운영 이사는 꼼꼼하게 내부적인 업무절차를 수행하며 빈틈없는 점검을 실시하고, 기술이사는 웹과 어플리케이션을 구상하며 실현해냅니다. 업무 방식은 자유롭지만,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메워가며 회사의 발전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꿀카는 관리형 중고차 직거래 플랫폼입니다.
 중고차 거래를 일반인들이 플랫폼의 정보만 보고 구매 결정하고, 서로에게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점검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유하여 정보 비대칭 문제를 최소화하고, 이를 통해 중고차 시장의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오픈베타 시작 2016.03
설립 2016.01

Location

경기 용인시 기흥구 진산로 222 (보정동, 죽전 신세계 쉐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