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올마이티

디저트의 모든 것

2014년 디저트 맛집을 소개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시작으로 17만 구독자를 유치, 디저트 콘텐츠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와 마케팅 인사이트를 쌓아 올해 7월 서비스 시작했습니다.

0
채용
1
피드
1
스택
0
팔로워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스택 (1)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디저트픽의 아이템, 디저트 상품을 선택한 이유는, 일반 음식과 달리 디저트 안에는 감성과 이야기가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 맛, 영양도 중요하지만 감성적인 코드가 선택의 큰 동기가 되는 품목이고 여러모로 컨텐츠로 소비될 수 있는 여지가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디저트올마이티는 사명 그대로 디저트가 특별한 힘을 가졌다고 믿는 사람들끼리 모인 곳입니다. 우리는 디저트가 행복과 감사, 화해와 치유의 매개가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디저트를 통해 감동을 전하는 국내 유일의 디저트 콘텐츠 커머스이며 국내 유명 디저트를 탐색하여 업체를 선정할 때 품평회를 통해 깐깐하게 상품을 선정하고,

위 과정을 통한 상품을 먹고 싶게 디저트픽만의 감성으로 사진에 녹여냅니다.

이를 통해 비디오커머스로 상품을 노출시킵니다. 최근에는 ASMR (자율감각 쾌락 반응, 소리를 부각시킨 영상 콘텐츠을 일컬음) 영상으로 일종의 실험을 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8회 정도 방영이 되었는데, 구매전환율이 아주 높은 편이고 음식을 먹는 소리를 부각함으로써, 식욕을 자극할 수 있기 때문이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디저트픽은 국내의 유명한 디저트를 입점시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입점상품은 대부분 사진과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디저트를 큐레이션을 한다. 단순 디저트식품 쇼핑몰 아닌 킨포크(KINFORK)와 같은 디저트 룩북을 지향하며, 비디오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쉽게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하도록 돕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 디저트와 관련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상품성을 쉽게 전달하며 10%에 가까운 높은 구매 전환율을 보이고 있다. 페이스북에 게시된 웹드라마 <디저트데이>는 500만이 넘는 누적회수를 기록해 제품 뿐 아니라 디저트가 가진 문화적인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디저트픽 오픈 2017.07
<디저트픽 닷컴> 오픈 예정 2016.12
<디저트픽 닷컴> 강남 주요 디저트브랜드 30개사 사전 입점 확정 2016.10
<카페보라> 미국진출 계약 2016.09


Location

서울 용산구 한남동 723-54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