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액티브테크놀로지

#전원공격 #전원수비

액티브는 젋은 연령대의 구성원들이 어우러져 전원공격, 전원수비의 모토로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0
채용
0
피드
0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IT강국이라 불리는 한국은 첨단 산업 분야 곳곳에서 다양한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고 수출하는 국가입니다. 액티브테크놀로지는 국가 경쟁력의 근본이 되는 국내 IT기업이 세계수준의 우수한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해외 신기술을 빠르게 도입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컨설팅 역할을 해내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나아가, 액티브가 쌓아나가는 물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기술 경쟁력을 갖춘 국내 제품과 솔루션을 해외로 역수출 하고자 하는 목표도 세우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액티브는 수평적인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팀원들 간의 영어 네임을 calling하는 company culture를 도입하여 서로 간의 더욱 더 자유로운 의사소통과 의견 교환에 힘쓰고 있습니다. 새롭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회사의 발전에 큰 보탬이 되기 때문에 아이디어 제안을 장려하고, 모든 일을 추진함에 있어 상호간의 피드백을 중요시 생각하며 합리적인 선택을 도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회사생활에 즐겁게 임하고 따라서 회사만이 아닌 구성원들 함께 발전할 수 있는 환경으로 자리잡았고 앞으로도 이와 같은 방향성을 가지고 갈 것입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저희 액티브테크놀로지는 국내 무선통신, 사이버보안, 에너지 효율 조명 분야를 기반으로 미국, 유럽 등지의 해외 파트너사와 함께 협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해외 신기술(장비/소프트웨어/솔루션 등)을 국내에 도입할 뿐만 아니라 장비 컨설팅, 신규 고객 발굴 및 시장 개척을 주도하여 기술컨설팅 무역상사를 꿈꾸며 국내 기술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를 갖고 있습니다.

액티브는 외국법인 형태로 외국인 오너와 젊은 연령대의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는 팀입니다. 평균나이가 30.3세 로 동종업계에 비해 아주 젊은 만큼 젊은 감각, 직원들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 신속한 업무 추진력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훌륭한 외국인 CEO를 주축으로 팀원 개개인의 개성과 능력을 소중히 생각하며 열정/성취/발전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회사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서구 허준로 217 (가양동, 가양테크노타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