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15

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래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N15은 기술기반 스타트업을 발굴, 투자, 육성하는 하드웨어 엑셀러레이터입니다. 국내 하드웨어분야 창업생태계의 활성화와 건실한 하드웨어 스타트업 육성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0
채용
1
피드
1
스택
0
팔로워

대표님들이 연기에 가린건 우연!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스택 (1)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 창업은 더이상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저성장 시대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으로 신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창업가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N15은 국내 창업생태계의 활성화를 위하여 일하고 있습니다. 좋은 스타트업들을 발굴하고 육성하여 대한민국의 경제구조를 건전하고 튼실하게 만드는 것이 N15의 목표입니다.

 - 국내 하드웨어 스타트업이 활용할 수 있는 인프라가 굉장히 제한적이고 분산적이기 때문에 N15의 서비스들의 통해서 하드웨어 스타트업들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주요 지표

 -  N15은 육성하는 스타트업의 기업수를 꾸준히 증가시키고 있으며, 육성하는 스타트업들과 함께 N15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은 40개 이상의 스타트업을 육성하였으며, 현재 20개 이상의 국가에서 100개 이상의 해외 파트너사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 시제품제작 서비스 같은 경우 다양한 대기업들과 협업중이며 2016년 기준 30개가 넘는 시제품을 제작하였으며, 2017년 현재, 다양한 대기업들과의 업무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서울시가 지원하고 N15이 구축, 운영하고 있는 하드웨어스페이스 <디지털 대장간> 같은 경우,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하드웨어 스페이스입니다. 2016년 6월에 개소하여 현재 회원수가 2,000명을 넘는 <디지털 대장간>은 많은 청년 사업자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다양한 공공기관과 언론사 이곳저곳에서 디지털 대장간을 체험하고 벤치마킹하기 위하여 찾아오고 있습니다.

목표 전개

 - N15은 앞서 설명하였던 4개 분야인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시제품 제작서비스, 하드웨어 스페이스, 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 중입니다. 현재기준 2017년 3월에도 의미 있는 프로젝트들을 여럿 진행 중이며 향후 남은 상반기와 하반기에도 국내 하드웨어 스타트업 성장을 위하여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 목표

  - 올해와 내년은 N15에게 정말 중요한 한해가 될 것을 예상됩니다. 현재 내부적으로 정비된 N15은 다시 한 번의 성장을 위하여 모든 멤버들이 노력중이며, 현재 괄목할만한 성과들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 2018년에 N15은 베트남 제조시장 진출을 바탕으로 시제품 제작서비스 의 글로벌화를 계획 중이며, 이에 맞춰 엑셀러레이팅 팀도 다양한 글로벌 스타트업들을 발굴 및 육성할 것입니다. 또한, 2018년에는 공공기관과 함께 구축했던 하드웨어스페이스를 민간자본 100%를 투자하여 미국 TechShop과 같은 시제품 제작소를 구축할 것입니다.

 

글로벌 진출 계획

 - N15은 전 세계 글로벌 네트워크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중국, 미국, 태국 등 다양한 국가의 파트너사들과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 2017년 2월 베트남 법인설립을 시작으로 아시아 제조 생태계로 진출하기 위하여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 중입니다.

 

"국내 최고의 경영자 양성소"

 - 조직 구성원 한명 한명 세계최강 멤버(자사 의견)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빠르게 실무 능력을 키우고, 언젠가는 세계 경제를 이끌어 갈 경영자들이 되기위한 Career Path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Paypal 마피아를 넘어설 N15 마피아!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문제해결

- N15은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집중 발굴, 투자, 육성하는 글로벌 하드웨어 엑셀러레이터입니다.
- 국내 하드웨어분야 창업생태계의 활성화와 건실한 하드웨어 스타트업 육성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유망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도와 국내의 스타트업 성공사례를 창출하려 합니다.

비즈니스 모델

 -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서비스 , 시제품 제작 서비스 , 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 그리고 하드웨어 스페이스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서비스

  · Valuation & Investment / Prototyping / Crowd Funding / Series A Investment의 총 4가지 단계를 거쳐 스타트업을 지원합니다.
  · 각 스타트업마다 지원이 필요한 요소들을 분석하여 해당 기업들에게 맞춤형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시제품 제작 서비스

  · Proto X는 하드웨어 제작 전문 서비스입니다. 특별한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으로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 제품디자인, PCB 제작, 소프트웨어 등 시제품 제작에 필요한 모든 프로세스를 원스탑 제작 서비스를 통하여 제작 할 수 있습니다.

 - Hardware Space

  · N15과 서울시가 함께 만든 꿈의 놀이터이자, 상상 속의 직접 만들고 개발할 수 있는 하드웨어 스페이스!

  · 이곳 하드웨어 스페이스에서는 장비교육만 받으면 누구든지 약 40종의 시제품 제작 장비를 무료로 사용하여 본인의 아이디어를 직접 제작할 수 있습니다.

 - Open Innovation Platform

  ·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혁신을 가속화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

  · 법률, 특허, 투자/금융, 엑셀럴레이팅 프로그램, 교육, M&A/회계 등 스타트업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N15 파트너사와 함께 제공합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1-1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