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벤에셀케이

미드 실리콘밸리에 나온 그것? 화질 그대로 압축으로 세계 시장 접수할래요.

표준 파일 내에서 해상도 변경 없이 용량을 줄이는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입니다.

0
채용
1
피드
0
스택
0
팔로워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컨텐츠의 양이 늘어나고, 그 품질 또한 고급화를 지향하면서 기업은 용량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업의 용량 고민을 개인들도 경험하고 있습니다. 메신저로 전송할 때, 저화질로 압축하고, 웹 서비스에 사진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해상도와 화질을 변경합니다. 이는 고객의 불만으로 연결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화질이 좋으면 용량이 커지고, 화질이 안좋아야 용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고화질에서 작은 용량을 유지하는 건 한계가 있습니다. 
에벤에셀케이는 새로운 파일 포맷을 만들지 않고, 표준 파일 내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원했습니다. 그 결과, 고화질을 유지하면서도 저화질의 용량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JPEG은 원본 대비 최대 1/10 크기까지 용량을 줄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디자인 툴인 포토샵 보다 20-40% 추가 용량 절감이 가능하고, 다량의 파일에 대한 배치 작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포토샵에서 압축이 불가능한 PNG 파일, 동영상에 대해서도 용량을 줄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가 용량 고민 없이 더 좋은 화질에서도 빠르게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에벤에셀케이의 성장 뒤에는 일당 백의 능력치를 보여주는 훌륭한 팀원들이 있습니다. 전문 영역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자임에도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환경에 과감히 도전하고, 고민하고, 실행하는 재미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각 팀원들이 몰입의 경험을 계속할 수 있도록, 업무 외 영역에 대해 편안한 환경을 구성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근무 지역: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551 5층 독립사무실 4

- 근무 기간: 5월 1일 ~ 10월 31일 (6개월, 근무 시작일 협의 가능)

- 근무 요일: 주 5일 (월 ~ 금)

- 출근 시간: 08시 ~ 10시 사이 자유 출근. 일일 8시간 근무 원칙 (휴식 시간: 11시 30분 ~ 12시 30분)

- 제공 기기: 최신 사양 노트북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에벤에셀케이는 이미지/동영상/문서에 대한 압축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압축이라 하면 해상도를 바꾸고, 화질을 낮추어서 용량을 줄입니다. 하지만 당사 기술은 표준 파일 포맷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해상도도 그대로, 동영상의 경우 시간과 초당 프레임도 그대로, 화질 역시 원본과 비슷하게 유지하면서 용량만 줄입니다. 한마디로 원본과 같은데 용량만 줄어드는 것이죠. JPEG은 최대 90%, PNG는 최대 40%, 동영상은 최대 80% 용량을 줄입니다. 표준 파일 내에서 용량만 줄이는 새로운 압축 기술로, 본엔젤스 투자 유치 및 글로벌 시장을 지향하는 유망 기술 창업팀 지원 프로그램 - 에 2016년 11월 선정되었습니다. 그 밖에 미래부 주관 2016 K-Global Startup 공모전 대상을 수상했고, 디캠프에서 주관하는 2016년 10월의 디데이에서 우승했습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