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미스(Toy's Myth)

IoT(Internet of Things, 사물인터넷) 기술을 기반으로 플랫폼 및 솔루션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IoT 플랫폼과 솔루션을 기반으로 참신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기술기반 스타트업

0
채용
0
피드
0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2014년 자체 IoT 플랫폼인 ‘Starbuck’을 개발했고 이를 탑재한 SmartRC Hammer를 출시해 완판했습니다. 이후 4차 산업혁명의 주요 요소로서 IoT가 주목 받으며 시장이 확대됐고, 완구와 같은 B2C 제품보다 B2B 사업을 위한 플랫폼과 솔루션 개발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2016년 Intel과 함께 Smart IoT Gateway를 개발했고, 현재 이를 기반으로 한 Smart Scanner로 신규 고객을 발굴하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국내의 경우 현재 중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사업을 영위하는 제로웹에 가장 먼저 납품을 했으며, 대기업은 코오롱 그룹과 가장 활발하게 협업 중입니다. 이외에도 LG전자, 한화, 한국도로공사, 서울교통공사, 효림 등과 추가적인 사업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PoC 진행 중입니다.

해외의 경우 아직 숫자로 표시할 수 있는 구체적인 성과는 없지만, 2014년부터 지속적으로 해외에서 개최되는 수출상담회, 전시회, IR 행사 참가를 통해 많은 바이어와 소통 중입니다. 그리고 2017년 하반기에는 IoT Global Partner로서 당사와 당사의 제품이 Intel의 마케팅 채널을 통해 전세계의 고객들에게 공식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며, 이로 인해 본격 적으로 해외 진출을 시작하게 될 것으로 전망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저희는 남들과는 다른 관점에서 세상과 기술을 바라보고 이해하며, 모든 이들에게 기쁨과 재미 그리고 유익함을 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판매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이 자신들이 구매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활용하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서 가치를 높이고, 이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자라나는 아이들과 함께 성장시켜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내부적으로 국내외 대형 게임 개발사 및 포털 서비스를 비롯해 하드웨어 및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IT 분야에서 오랫동안 경험을 쌓은 우수한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고, 외부적으로는 Intel을 비롯해 국내외 다양한 분야의 회사들과 협력관계를 가지고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 작지만 알찬 회사입니다.

또한 큰 규모의 국가 과제를 수행할 정도로 기술력과 추진력이 뛰어나며, 구성원들의 다양한 색깔만큼이나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과 아이디어가 참신한 회사입니다.

저희는 IoT 플랫폼 및 솔루션 그리고 이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 제품 시장을 주도하는 기술융합의 선두업체가 되고자 하며, 회사의 성장만을 일방적으로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회사와 구성원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회사라 자부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주)토이스미스는 2012년에 설립되었으며, IoT 전문 기술기업 입니다.

2013년 자체 기술력으로 IoT 플랫폼/솔루션을 개발하였으며, IoT 기술을 보유하지 못한 제조업체들이 IoT 제품을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개발하는데 필요한 IoT total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IoT 서비스 인프라 역할을 하는 Smart IoT Gateway와 데이터 분석 솔루션도 함께 제공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환경정보와 찾고자 하는 대상의 위치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하 고 분석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아직 작지만 멋진 멤버들로 구성된 강한 기업입니다. 특히 회사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초기 멤버들은 국내외 대기업에서 최소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엔지니어들입니다.

저희는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외 다양한 기업 및 정부기관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특히 2014년부터는 세계적 기업인 Intel의 IoT Global Partner로서 IoT와 관련된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솔루션 개발까지도 긴밀하게 협업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IoT 기술 전문 스타트업으로 시작했지만, 세계 최고의 오프라인 빅데이터 전문 기업으로 성장 하기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해 전진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K-Global Startup 2015 대상 수상(미래창조과학부) 2015.10
제1회 한중청년창업교류대회 최우수상 2016.03
ETNS Pitching Day Top 3 (Ericsson-LG) 2016.06
IoT Innovation Award Best 10 기업상(퀄컴, KISA, LGU+) 2016.07

Location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6길 72 (구로동, 서울시창업지원센터) 214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