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피드

집에서 고기로 스파게티를 만드는 방법

만들어 보자

Ranga Alahakoon / 20. 02. 19. 오후 4:08

오늘은 집에서 고기로 스파게티를 만드는 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집에서 스파게티를 만드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항아리 모양의 토마토 소스를 사용하면 30 분 안에 책상에서 저녁 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미트 소스로 기본 스파게티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공부하십시오!


성분


스파게티 한 상자

마리 나라 소스의 항아리

갈은 소고기 또는 이탈리아 소시지 1-2 파운드

파스타를 끓이고 소스를 만들기위한 반대쪽에 2 개의 거대한 냄비

팽팽한 서빙

소금

명령


시작하기 전에 큰 냄비에 물을 채우고 소수의 소금을 넣으십시오. 레인지에 놓고 과도하게 전환하면 끓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저녁 식사를 준비해야합니다. 용기에서 고기를 모두 꺼내 큰 냄비에 넣은 다음 팬을 범위에 놓고 범위를 중간으로 설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고기를 더 작은 품목으로 중단해야합니다. 육류가 작은 품목에 들어간 경우 육류를 뒤집기 시작하여 고기가 갈색으로 완전히 익을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요리는 대략 10-15 분이 소요됩니다. 모든 고기가 갈색이고 요리되면 소스 안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마리 나라 소스를 요리 한 고기와 결합해야합니다. 마리 나라 소스 병을 가져다가 요리 된 고기에 모두 붓고 통째로 섞일 때까지 볶습니다. 그런 다음 따뜻함을 낮게 내리고 파스타를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끓입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면 스파게티를 넣을 수 있습니다. 보통 7-11 분 안에 저녁 식사를 준비해야합니다.


고착되지 않도록 몇 분마다 저어주십시오.


타이밍에 따라 스파게티에 압력을 가하여 분리하거나 소스에 올바르게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양한 방법 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지만 냄비에 국수를 소스와 섞는 것을 선택합니다. 나는 집게를 사용하여 국수를 비우고 소스 안에 넣고 파스타 물 한 켤레를 넣습니다. 파스타 워터는 모든 국수를 코팅하고 소스가 더 잘 붙도록합니다.


당신은 또한 특정 사람 접시에 일반 스파게티를 놓고 소스를 높이 스푼 수 있습니다. 아무리 당신을 위해 작동합니다.


치즈를 얹고 즐기십시오!

출처 - 집에서 고기로 스파게티를 만드는 방법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