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피드

집에서 와플을 만드는 방법

요리하자

Ranga Alahakoon / 20. 02. 19. 오후 4:14

오늘 우리는 3 가지 쉬운 와플 레시피를 제공합니다. 집에서 와플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와플은 밀가루, 물, 베이킹 파우더, 오일 및 계란으로 구성된 반죽으로 구성된 요리 식품입니다. 와플 아이언으로 알려진 전기 주방 가전 제품의 지글 지글 한 금속판 두 개 사이에서 요리 한 결과 격자 모양입니다. 또한 이것을 클릭하면 집에서 팬케이크를 만드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클래식 와플 만드는 법




성분


다용도 밀가루 2 컵

소금 1 티스푼

베이킹 파우더 4 티스푼

백설탕 2 큰술

계란 2 개

열 우유 1 1/2 컵

녹은 버터 1/3 컵

바닐라 추출액 1 티스푼

명령


큰 그릇에 밀가루, 소금, 베이킹 파우더 및 설탕을 함께 결합하십시오. 제쳐두고 와플 아이언을 지정된 온도로 예열합니다.

별도의 그릇에 계란을 때리십시오. 우유, 버터 및 바닐라 내에서 저어주십시오. 우유 조합을 밀가루 조합에 붓습니다. 혼합 될 때까지 치십시오.

반죽을 예열 된 와플 아이언에 바로 넣습니다. 황금빛과 바삭 바삭해질 때까지 와플을 저녁으로 요리하십시오. 즉시 봉사하십시오.

가볍고 바삭한 와플 만드는 법


성분


다용도 밀가루 3/4 컵 (100g)

옥수수 전분 1/4 컵 (30 그램)

베이킹 파우더 1/2 티스푼

1/4 작은 술 베이킹 소다

설탕 1 큰술

코셔 소금 1/2 티스푼

1 컵 (235 ml) 우유, 전체 또는 2 % 감소 지방 우유가 가장 큽니다

야채 또는 차분한 향유 1/3 컵 (80ml)

거대한 계란 1 개

바닐라 추출액 1 티스푼

서빙 용 버터, 시럽 및 / 또는 딸기

명령


배터리 준비


중간 그릇에 밀가루, 옥수수 전분, 설탕, 베이킹 파우더, 베이킹 소다 및 소금을 털어냅니다. 다른 그릇이나 거대한 측정 용기에서 우유, 식물성 기름, 계란 및 바닐라가 함께 섞일 때까지 털어냅니다. 우유 조합을 밀가루 조합에 붓고 간단히 혼합 될 때까지 휘젓습니다. 베이킹 파우더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배터를 10-15 분 동안 분리하십시오.


와플 만들기


오븐을 200 ° F로 데우고 와플 다리미를 데 웁니다. 배터를 가열 된 와플 아이언에 붓고 (약 1/2 컵 소요) 와플이 바삭하고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저녁 식사를 요리하십시오. 익힌 와플을 즉시 오븐 선반에 놓고 열과 선명함을 유지하십시오. 남은 반죽으로 반복하여 와플을 오븐 안에 넣습니다 (겹치지 않도록 노력). 버터, 시럽 및 딸기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출처 - 집에서 와플을 만드는 방법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