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피드

집에서 바나나 빵을 쉽게 만드는 방법

요리하자

Ranga Alahakoon / 20. 02. 19. 오후 4:19

바나나 빵은 으깬 바나나로 만든 일종의 빵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통적인 스타일의 빵이 될 수있는 바나나 빵 요리법이 있습니다.


바나나 빵은 1930 년대에 베이킹 소다와 베이킹 파우더가 대중화되면서 미국 요리 책의 일반적인 기능이되었습니다. 이 책은 Pillsbury의 1933 Balanced Recipes 요리 책에 실 렸으며 나중에 1950 년에 독특한 Chiquita Banana 's Recipe Book의 방출로 추가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 바나나 빵은 Merely Recipes에서 10 년 이상 선호하는 레시피입니다.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매일 만듭니다. 왜? 결과적으로 진정으로 가장 효과적인 바나나 빵 요리법, 간격입니다. 모든 조각을 하나의 그릇에 결합 할 수 있으며 설탕이나 바나나의 양을 다양하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좋은 맛의 비결은? 녹은 버터. 더 많은 음식 레시피를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팬케이크

브라우니 컵 케이크

성분


다용도 밀가루 2 컵

베이킹 소다 1 작은 술

1/4 작은 술 소금

갈색 설탕 3/4 컵

1/2 컵 버터

압도되는 2 개의 계란

으깬 바나나 2 개 1/3 컵

명령


오븐을 350 ° F (175 ° C)로 예열하십시오. 9 × 5 인치 덩어리 팬에 가볍게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큰 그릇에 밀가루, 베이킹 소다 및 소금을 섞습니다. 별도의 그릇에 버터와 흑설탕을 함께 크림하십시오. 잘 섞일 때까지 계란과 으깬 바나나를 저어주세요. 그 후 바나나 혼합물을 밀가루 혼합물로 젓는다; 또한, 간단히 축축하게 젓는다. 반죽을 준비된 덩어리 팬에 붓습니다.

덩어리 중간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서 60-65 분 동안 굽습니다. 빵을 팬 내에서 10 분 동안 식힌 다음 와이어 랙에 넣습니다.


출처 - 집에서 바나나 빵을 쉽게 만드는 방법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