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피드

집에서 팬케이크 만드는 법

요리하자

Ranga Alahakoon / 20. 02. 19. 오후 4:22

계란없이 팬케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까?


만들려면 베이킹 파우더를 1/2 티스푼 만 개선하고 따르기 쉬운 반죽을 만들기 위해 우유를 1/4 컵 더 추가하십시오.


우유없이 팬케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까?


실제로 액체로 인해 물, 커피 또는 주스로 팬케이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콧물에 닿지 않도록 액체를 1/4 컵 덜 사용하십시오.


팬케이크에 무엇을 추가 할 수 있습니까?


베리 팬케이크의 경우 반죽에 블루 베리 또는 딸기 컵을 추가하십시오. 바나나 팬케이크를 만드는 경우 으깬 익은 바나나를 넣으십시오. 너트 팬케이크의 경우, 잘게 잘게 잘린 피칸 또는 호두 1/2 컵을 넣으십시오. 감귤류 풍미를 만들고 싶다면 1 티스푼의 강판 레몬 또는 오렌지 풍미를 첨가하십시오. 크림 치즈 팬케이크의 경우 반죽에 잘게 잘린 크림 치즈 3 온스를 넣으십시오.


보다 건강한 음식을 찾고 있다면 다용도 밀가루의 절반을 밀이나 메밀로 교체하십시오.


집에서 팬케이크 만드는 법


성분


다용도 밀가루 1 컵

설탕 2 큰술

베이킹 파우더 2 1/2 큰술

소금 1/2 큰술

우유 또는 버터 밀크 1 1/4 컵

녹인 버터 3 큰술

거대한 계란 1 개

솔질 용 식물성 기름

지도


큰 그릇에 밀가루, 설탕, 베이킹 파우더 및 소금을 털어냅니다. 우유, 버터 및 계란을 첨가하십시오; 밀가루가 축축해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따뜻함 12 인치 논 스틱 프라이팬 또는 중간 정도의 따뜻함이 한 방울의 물이 흐를 때까지; 기름으로 골고루 바르십시오. 한 번에 배터를 1/4 컵 정도의 스푼으로 프라이팬에 넣고 매 3 1/2 인치로 퍼뜨립니다. 저녁 식사를 2 ~ 3 분 동안 또는 거품과 가장자리가 마를 때까지 준비하십시오. 넓은 주걱으로 뒤집습니다. 저녁 식사를 2 분 동안 또는 황금색으로 요리합니다. 플래터로 전환하거나 225 ° F 오븐의 쿠키 시트에서 열을 유지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남은 반죽으로 여분의 오일로 철판을 닦으십시오.

출처 - 집에서 팬케이크 만드는 법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